‘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 조윤희 "이성재 여자를 다룰 줄 알아…서인국 귀여워"
조윤희가 이성재, 서인국의 매력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14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동에 위치한 그랜드 앰배서더호텔에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극본 이향희, 윤수정, 연출 윤성식)'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윤성식 PD를 비롯해 서인국, 조윤희, 이성재, 신성록, 김규리 등이 참석했다.
조윤희는 "현실에서 세 남자(서인국, 이성재, 신성록)의 사랑받기 힘든데 받게 되서 영광이다"라며 "다행스럽게도 드라마에서 3남자의 사랑을 받아서 행복하게 촬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조윤희는 서인국, 이성재, 신성록의 매력에 대해 "이성재 씨는 여자 다룰줄 안다. 어쩔수 없이 성재오빠의 매력에 빠져들게 만드는 매력이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조윤희는 동갑인 신성록에 대해서는 "동갑은 편안함이다. 편안한 매력이 있다. 서인국은 귀엽다. 동생인데도 불구하고 잘 챙겨준다. 그런모습 보면 귀엽다. 세명 모두 좋다"고 밝혔다.
'왕의 얼굴'은 서자출신으로 세자 자리에 올라 피비린내 나는 정쟁의 틈바구니에서 끝내 왕으로 우뚝 서게 되는 광해의 파란만장한 성장스토리와 한 여인을 두고 삼각관계에 놓이게 되는 아버지 선조와 아들 광해의 비극적 사랑을 그린 '감성팩션로맨스활극'이다.
'왕의 얼굴'은 '아이언맨'의 후속으로 오는 19일 첫 방송된다.
‘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 ‘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 ‘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