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는 송재림-김소은 커플이 공통 취미 즐기기 미션을 받고 사격을 하러 가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두 사람은 소원권을 걸고 본격적인 사격 대결에 돌입, 무서운 집중력을 발휘하며 막상막하의 실력으로 팽팽한 긴장감을 선보였다.
놀라운 적중률로 쏘기만 하면 맞추는 백발백중 김소은과 뒤늦게 감을 잡고 승부욕 폭발한 송재림.달아나면 무섭게 쫓아오는 김소은에게 송재림은 "내 감정에나 잘 따라오라"며 격분했다. 한편의 액션 영화를 방불케 한 두 사람의 사격 대결의 결과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치열했던 사격 대결을 마치고 송재림의 취미인 낚시를 하러 간다. 낚싯대를 던져놓고 하염없이 기다린다. 계속되는 기다림에 실망한 김소은은 마지막으로 의욕을 불태우며 미끼를 더 추가하겠다며 낚싯줄을 끌어올리던 중 무언가 걸려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것은 바로 송재림이 준비한 깜짝 이벤트였다. 송재림은 "낚시터에 고기 낚으러 왔겠냐"며 준비한 선물을 건넸고, 전혀 예상치 못한 김소은은 "로맨틱하다"며 크게 감동했다.
네티즌들은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이제는 로맨틱 가이로 변신?",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커플이 제일 두근거려", "우리결혼했어요 빨리 보고 싶다",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진짜 잘 어울리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로맨틱 가이로 대변신을 꿈꾸는 송재림의 깜짝 이벤트는 8일 오후 5시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