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라' '강소라 미생 시청률 공약'
배우 강소라가 케이블채널 tvN 금토드라마 '미생' 시청률 공약을 이행한다.
강소라는 7일 서초구 소재 모 치킨집에서 직장인들과 함께 치맥(치킨+맥주)을 즐길 예정이다. 앞서 강소라는 '미생' 시청률이 3%를 넘을 경우 "직장인을 대상으로 치맥을 쏘겠다"는 시청률 공약을 내놓은 바 있다. '미생'은 방송 3주만에 시청률 4.6%(닐슨코리아 제공)을 기록했고 최고 시청률이 6%를 넘을 정도로 무서운 기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강소라가 7일 오후 '미생' 시청률 공약을 이행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수많은 남성 팬들은 온라인상을 통해 지대한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깜짝 이벤트의 일환으로 공약 이행 이전까지 관련된 정보는 비밀에 부치는 만큼 해당 장소를 알아내기 위한 노력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강소라는 다양한 매거진을 통해 이기적인 S라인 몸매를 유감없이 과시한 바 있어 이번 '미생' 시청률 공약 자리에 참석하기 위한 남성 직장인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강소라의 시청률 공약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강소라 '미생' 시청률 공약, 대체 장소가 어디야" "강소라 '미생' 시청률 공약, 그냥 랜덤으로 걸리긴 바라야 하는건가" "강소라 '미생' 시청률 공약, 혹시나 하는 마음에 서초구 치킨집들 난리날 듯" "강소라 '미생' 시청률 공약, 왜 공약 이행은 서울에서만 하는지"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강소라' '강소라 미생 시청률 공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