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발열티셔츠의 계절" G마켓, 기능성 ‘웜업’ 출시

입력 2014-11-04 09:3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G마켓)

온라인마켓인 G마켓은 기능성 발열티셔츠 ‘웜업(WARM UP)’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웜업은 G마켓이 중소 의류업체와 공동 기획한 발열티셔츠 브랜드로, 여성용과 남성용을 각각 9900원, 1만2900원에 판매한다.

디자인은 U넥, V넥, 터틀넥 3가지로 구성되며, 컬러는 여성 6종(아이보리, 인디핑크, 그레이, 차콜, 블랙, 브라운), 남성 4종(네이비, 차콜, 블랙, 브라운)로 다양하다.

웜업 발열 티셔츠는 발열, 항균, 소취, ph조절 기능이 탁월한 기능성 소재에 편안한 착용감을 바탕으로 한 고기능성 상품이다. 흡습, 발열 소재인 ‘웜 프레시’가 50% 이상 함유됐으며 신축, 스판 소재인 ‘라이크라’도 5% 이상 함유됐다. 소재의 특수성으로, 겨울철 피부의 땀과 노폐물을 흡수해 항상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또한 섬유 자체에서 열을 발산해 체온을 유지시켜줘 겨울철 가볍게 입기 적당하다.

G마켓 패션뷰티실 임지훈 팀장은 “겨울철 한파와 절전 정책 등으로 기능성 발열티셔츠가 매년 남녀노소 인기 아이템으로 등극할 정도로 소비자들의 관심이 크다”며 “고기능성 소재의 베이직웨어를 제품 기능은 유지하면서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선보이는 만큼 다양한 고객층에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089,000
    • +2.24%
    • 이더리움
    • 4,318,000
    • +2.03%
    • 비트코인 캐시
    • 476,800
    • +2.45%
    • 리플
    • 632
    • +3.61%
    • 솔라나
    • 199,400
    • +4.18%
    • 에이다
    • 520
    • +4.21%
    • 이오스
    • 735
    • +6.68%
    • 트론
    • 185
    • +1.65%
    • 스텔라루멘
    • 128
    • +4.07%
    • 비트코인에스브이
    • 51,900
    • +2.77%
    • 체인링크
    • 18,490
    • +5.18%
    • 샌드박스
    • 427
    • +5.9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