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또또사랑 101’ 대고객 서비스 선언문 발표

입력 2014-10-22 14:1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웅진씽크빅 또또사랑 경연대회. 사진제공=웅진씽크빅
웅진씽크빅은 학습지 고객을 대상으로 ‘또또사랑 101 서비스 선언문’을 발표하고, 대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또또사랑 101 서비스’는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교육서비스의 기본을 실천하겠다는 웅진씽크빅 학습지 교사들의 약속이다.

서비스 선언에는 ‘시간 약속 준수’, ‘수업 불만 제로’, ‘매주 1회 칭찬’ 등 씽크빅 교사로서 꼭 지켜야 하는 다섯 가지 행동 지침을 담았다.

웅진씽크빅 교육문화사업본부 교육팀 조애희 팀장은 “지난 2년 동안 내부적으로 대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 약속준수율 94%, 칭찬만족도 91%로 고객 만족도가 많이 올라갔다”면서 “이번에 서비스 표준화 내용을 보다 구체화하고 확대 개편해서 대고객 선언문을 새롭게 선포하게 됐다”고 말했다.

서비스 선언문 발표에 맞춰 웅진씽크빅 본사 사옥에서는 ‘또또사랑 경연대회’가 열렸다.

이번 대회는 학습지 교사들의 ‘또또사랑 101 서비스’ 실행력을 겨루기 위해, ‘고객 상담 RP(Role Playing 역할연기)왕’을 선발하는 형식으로 치러졌다.

웅진씽크빅 학습지 교사 8000여 명 중 예선과 본선, 결승전을 거쳐 입상한 부문별 우승자에게는 해외 연수 기회와 상금이 수여됐다.

웅진씽크빅 교육문화사업본부 강윤구 본부장은 “앞으로도 ‘또또사랑 101 서비스’을 통한 끊임없는 서비스 혁신으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학습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연휴에도 이렇게 덥다고요?…10년간 추석 날씨 어땠나 [해시태그]
  • “축구장 280개 크기·4만명 근무 최첨단 오피스” 中 알리바바 본사 가보니 [新크로스보더 알리의 비밀]
  • 법원, ‘티메프’ 회생 개시 결정…“내달 10일까지 채권자 목록 제출해야”
  • 단독 직매입 키우는 ‘오늘의집’…물류센터 2000평 추가 확보
  • 최초의 ‘애플 AI폰’ 아이폰16 공개…‘AI 개척자’ 갤럭시 아성 흔들까
  • "통신 3사 평균요금, 알뜰폰보다 무려 3배 높아" [데이터클립]
  • 삼성 SK 롯데 바닥 신호?… 임원 잇따른 자사주 매입
  • 문체부 "김택규 회장, 횡령ㆍ배임 사태 책임 피하기 어려워"
  • 오늘의 상승종목

  • 09.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7,445,000
    • +3.11%
    • 이더리움
    • 3,184,000
    • +1.27%
    • 비트코인 캐시
    • 437,400
    • +3.82%
    • 리플
    • 729
    • +0.83%
    • 솔라나
    • 182,800
    • +3.98%
    • 에이다
    • 465
    • +0.43%
    • 이오스
    • 664
    • +1.53%
    • 트론
    • 206
    • -1.9%
    • 스텔라루멘
    • 127
    • +1.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950
    • +8.65%
    • 체인링크
    • 14,260
    • -0.07%
    • 샌드박스
    • 344
    • +1.4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