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픽하이의 신곡 ‘본 헤이터(born hater)’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에픽하이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8일 공식 블로그 ‘YG 라이프’를 통해 에픽하이의 신곡 ‘본 헤이터’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본 헤이터’는 편견을 가지거나 특정 래퍼를 폄하하는 이들을 뜻하는 ‘헤이터’들 때문에 피곤한 랩퍼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뮤직비디오에는 에픽하이와 함께 버벌진트, 빈지노, 그룹 위너의 송민호, YG연습생 비아이와 바비 등 화려한 출연진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또 뮤직비디오는 스마트폰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세로로 촬영됐다.
팬들의 반응은 폭발적이다. 팬들은 “에픽하이 신곡 born hater 라인업 대박인듯” “역대급 콜라보의 탄생! 뮤비 구도도 재미있네요. 바비가 랩을 안해서 좀 아쉽긴하지만” 등 화려한 출연진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또 다른 네티즌은 “어제 선공개된 에픽하이의 born hater 뮤직비디오스마트폰 이용자들이 편하게 볼 수 있도록 타블로의 아이디어로 세로로 촬영 됐다고 하네요. 배려가 넘치네요” “타블로 딸 하루가 에픽하이 born hater를 정말 좋아할 듯” 등의 글을 남겼다.
한편, 에픽하이 정규 8집 ‘신발장’은 더블타이틀 곡인 ‘헤픈엔딩’과 ‘스포일러’를 비롯해 총 12곡의 트랙리스트로 구성됐다. 온라인 음원은 22일 오전 0시, 오프라인 앨범과 같은 날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