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휘센 프로슈머 마케팅 전개

입력 2006-09-18 08: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전자가 휘센 액자형 에어컨에 적용할 그림을 소비자가 직접 선택하는 프로슈머 마케팅을 대대적으로 전개한다.

LG전자는 오늘부터 10월 20일까지 휘센 홈페이지(whisen.lge.co.kr)에서‘휘센 에어컨 명화 선정 경품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고흐, 르느와르, 클림트 등 총 6개의 명화 중 휘센과 가장 잘 어울리는 그림을 추천하면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작품 두 점을 선정해 내년도 휘센 액자형 에어컨 신제품에 적용한다.

또 선정된 작품에 투표한 고객 중 15명을 추첨해 해당 작품을 적용한 휘센 액자형 에어컨(럭셔리급)을 제작해 증정한다.

고객과의 감성 교류를 강화하고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내년도 휘센 에어컨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을 확산시키고자 이 같은 프로슈머 마케팅을 마련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LG전자는 지난 2003년 세계 최초로 휘센 액자형 에어컨 전면 판넬 디자인에 ‘몬드리안’의 작품 '구성2」를 적용해

첫 선을 보인 이래, 해마다 고흐, 몬드리안, 말레비치 등 유명화가의 작품을 접목해 디자인한 액자형 에어컨을 출시해 왔다.

올해는 사진 교체형 액자형 에어컨을 출시해 화가의 작품 외에 고객이 원하는 가족사진이나 그림 등을 넣을 수 있도록 하는 등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하여 매년 액자형 에어컨 판매가 2배씩 증가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K-코인 신화 위믹스…신화와 허구 기로에 섰다 [위메이드 혁신의 민낯]
  • [르포]유주택자 대출 제한 첫 날, 한산한 창구 "은행별 대책 달라 복잡해"
  • 한국 축구대표팀, 오늘 오후 11시 월드컵 3차예선 오만전…중계 어디서?
  • 연세대 직관 패배…추석 연휴 결방 '최강야구' 강릉고 결과는?
  • 제도 시행 1년 가까워져 오는데…복수의결권 도입 기업 2곳뿐 [복수의결권 300일]
  • 불륜 고백→친권 포기서 작성까지…'이혼 예능' 범람의 진짜 문제 [이슈크래커]
  • 전기차 화재 후…75.6% "전기차 구매 망설여진다" [데이터클립]
  • “고금리 탓에 경기회복 지연”…전방위 압박받는 한은
  • 오늘의 상승종목

  • 09.10 10:33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7,107,000
    • +3.22%
    • 이더리움
    • 3,176,000
    • +1.57%
    • 비트코인 캐시
    • 435,300
    • +4.44%
    • 리플
    • 725
    • +0.97%
    • 솔라나
    • 181,000
    • +2.9%
    • 에이다
    • 461
    • -1.91%
    • 이오스
    • 666
    • +2.3%
    • 트론
    • 208
    • +0%
    • 스텔라루멘
    • 126
    • +1.6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450
    • +3.74%
    • 체인링크
    • 14,140
    • +0.71%
    • 샌드박스
    • 344
    • +2.9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