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글로벌 SPA 브랜드 이용액 절반 포인트 결제 행사

입력 2014-09-25 09: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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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카드가 10개 글로벌 SPA 브랜드 제품 구매시 파격적인 M포인트 사용 혜택을 제공하는‘50% M포인트 스페셜 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M포인트는 카드 사용시 사용액의 0.5~2.0%가 적립되는 포인트로 쇼핑, 외식, 주유, 자동차 구매 등 전국 3만4000곳 이상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M포인트는 연간 350만명 이상 회원이 평균 10만 포인트 이상 사용할 정도로 활용도가 높다.

이벤트 기간 동안 현대카드 M포인트를 보유한 고객은 국내외를 대표하는 10개 SPA 브랜드에서 구매액의 50%를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오는 29일부터 10월12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자라(ZARA), 에이치앤엠(H&M), 갭(GAP), 바나나리퍼블릭(BANANA REPUBLIC), 에잇세컨즈(8seconds), 마시모두띠(Massimo Dutti), 풀앤베어(PULL&BEAR), 스트라디바리우스(stradivarius), 버쉬카(Bershka) 조프레시(JOE FRESH)가 참여한다. 단, 일부 백화점과 쇼핑몰, 온라인 매장은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이번 행사는 M포인트 사용금액이나 횟수에 제한이 없으며 현대카드 회원에게 제공되는 의류업종 2~5개월 무이자할부 혜택도 함께 이용 가능하다. 현대카드 스타 프렌드십과 골드 프렌드십 회원은 추가로 10% 청구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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