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대표브랜드 ‘헬리코박터 윌’도 당줄이기 동참

입력 2014-09-18 14:5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건강한 습관 기업가치 실현 위해 ‘당줄이기 캠페인 실시’

(사진제공=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가 당 함량을 감소시킨 제품으로 고객의 건강한 습관을 만들고 구매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당줄이기 캠페인’을 실시한다.

한국야쿠르트는 ‘건강한 습관’ 이라는 기업가치 실현을 위해 지난 8월 11일부터 ‘야쿠르트 라이트’, ‘세븐 허니’ ‘내추럴디저트 세븐’ 등 당 함량을 줄인 제품을 내놨다. 이번에 자사 대표 브랜드인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까지 당 함량을 줄여 출시함으로써 한국야쿠르트는 본격적으로 당줄이기 캠페인에 돌입하게 되었다.

한국야쿠르트는 ‘당줄이기 캠페인’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이끌기 위해 이국주의 ‘뺄게요’송을 통한 바이럴 마케팅을 전개하였고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제품 주문을 쉽게 할 수 있도록 제품 주문 채널도 다양화했다. 또한 홈페이지에 당줄이기 캠페인과 관련된 정보를 게시하여 고객의 건강한 습관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캠페인 시작에 맞춰 당줄이기 캠페인 제품 주문 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오는 10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참여대상은 현재 당줄이기 캠페인 제품을 음용 중이거나 신규로 주문하는 모든 고객이다. 추첨을 통해 ‘맥북 프로’. ‘스노우피크 리빙쉘L 텐트’,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티켓’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홈페이지를 방문(www.yakult.co.kr)하여 ‘당줄이기 캠페인 주문 이벤트’로 참여하면 된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은 고객에게 귀여운 이미지의 ‘야쿠르트 아줌마 이모티콘’을 배포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펜싱 여자 사브르, 사상 첫 단체전 은메달…우크라에 역전패 [파리올림픽]
  • 투자만큼 마케팅 효과도 '톡톡'…'파리올림픽' 특수 누리는 기업은? [이슈크래커]
  • 부작용이 신약으로…반전 성공한 치료제는?
  • 티메프 사태가 부른 이커머스 정산주기 논란…컬리 IPO 빨간불 켜지나
  • 엔데믹 그늘 벗어난 빅파마들…AZ·화이자 방긋, 모더나는 아직
  • SK이노베이션-SK E&S 합병 순항할까…주주가 '변수'
  • 한국 유도, 체급 차 딛고 값진 동메달…독일과 연장전 끝 승리 [파리올림픽]
  • 고3 수시 지원전략 시즌 “수능 없이 ‘인서울’ 가능한 교과·논술전형은?”
  • 오늘의 상승종목

  • 08.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846,000
    • -1.04%
    • 이더리움
    • 4,105,000
    • -2.05%
    • 비트코인 캐시
    • 512,000
    • -4.92%
    • 리플
    • 785
    • -1.26%
    • 솔라나
    • 204,300
    • -5.07%
    • 에이다
    • 513
    • -0.39%
    • 이오스
    • 702
    • -3.31%
    • 트론
    • 178
    • +1.71%
    • 스텔라루멘
    • 131
    • -2.9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000
    • -0.57%
    • 체인링크
    • 16,510
    • -1.9%
    • 샌드박스
    • 390
    • -2.7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