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 백화점 전용 남성 화장품 선보인다

입력 2006-09-12 09:5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GS홈쇼핑은 17일(일) 밤 11시 40분부터 50분 동안 백화점 전용 남성 화장품 ‘아라미스 랩 시리즈 론칭전’을 연다고 12일 밝혔다.

백화점 전용 남성 화장품 브랜드가 TV홈쇼핑 채널을 통해 판매되기는 GS홈쇼핑에서 선보이는 ‘아라미스 랩 시리즈’ 가 처음이다.

'아라미스 랩 시리즈'는 세계 2대 화장품 에스티로더 그룹에서 론칭한 남성 전용 화장품 브랜드로 전세계 백화점, 면세점에서 남성 전용 화장품 브랜드 중 인지도와 매출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특히 ‘아라미스 랩 시리즈’는 남성 피부 전용 화장품으로 가을철 각질, 모공, 피지, 보습관리와 주름감소 및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어 가을을 맞아 건조해지고 탄력이 떨어지는 남성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준다.

보습 및 각질관리 제품인 ‘워터로션’(200ml)과 자외선 차단 로션인 ‘데일리 모이스춰 디펜스 로션 SPF15’(100ml)이 9만6000원에 판매되며 워터로션 50ml, 데일리 모이스춰 디펜스 로션 SPF15 30ml, 에이지 레스큐 페이스 로션 30ml 등 넉넉한 용량의 사은품 7종을 추가 증정해 백화점 대비 할인 혜택 효과를 얻을 수 있다.

GS홈쇼핑 이경구 MD는 “최근 베컴으로 대변되는 메트로 섹슈얼이 저변화 되면서 남성들의 피부에 대한 관심이 남다르다”며 “GS홈쇼핑은 아라미스 랩 시리즈를 필두로 남성 미용 관련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제도 시행 1년 가까워져 오는데…복수의결권 도입 기업 2곳뿐 [복수의결권 300일]
  • 불륜 고백→친권 포기서 작성까지…'이혼 예능' 범람의 진짜 문제 [이슈크래커]
  • 전기차 화재 후…75.6% "전기차 구매 망설여진다" [데이터클립]
  • ‘아시아 증시 블랙 먼데이’…살아나는 ‘홍콩 ELS’ 악몽
  • “고금리 탓에 경기회복 지연”…전방위 압박받는 한은
  • 단독 ‘과징금 1628억’ 쿠팡, 공정위 상대 불복 소송 제기
  • 이강인, 두산家 5세와 열애설…파리 데이트 모습까지 포착
  • 뉴진스 뮤비 감독 "어도어, 뒤로 연락해 회유…오늘까지 사과문 올려라"
  • 오늘의 상승종목

  • 09.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7,809,000
    • +4.52%
    • 이더리움
    • 3,206,000
    • +3.05%
    • 비트코인 캐시
    • 436,800
    • +5.1%
    • 리플
    • 732
    • +2.23%
    • 솔라나
    • 182,800
    • +3.86%
    • 에이다
    • 467
    • +1.52%
    • 이오스
    • 670
    • +3.4%
    • 트론
    • 209
    • +0.48%
    • 스텔라루멘
    • 127
    • +4.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600
    • +3.64%
    • 체인링크
    • 14,400
    • +2.2%
    • 샌드박스
    • 346
    • +3.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