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규모의 오디오 매장 ‘포칼 플래그십 스토어’ 국내 오픈

입력 2014-08-26 10: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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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을 파는 스토어 개념과 제품 체험 공간이 어우러진 신개념 매장

유럽 2대 오디오 브랜드 ‘포칼(FOCAL)’이 전 세계 포칼 매장 중 최대 규모의 오디오 스토어를 국내에 연다.

8월 26일 오픈하는 포칼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는 라이프스타일 존(Lifestyle Zone), 홈 엔터테인먼트 존(Home Entertainment Zone), VIP 존(VIP Zone) 등 총 3개의 구역으로 구성되며, 실 평수 190평의 ‘국내 최대 규모 오디오 매장’이다.

포칼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제품군의 사운드를 비교 청음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있다. 수십만원 대부터 수억 대에 달하는 여러 스피커들이 진열돼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보다 훌륭한 환경 속에서 헤드폰과 고가의 하이엔드 오디오까지 사운드를 비교, 청음 가능하다.

매장 앞 쪽에 위치한 라이프스타일 존에는 하이파이 헤드폰(High-Fidelity Headphones)과 라이프스타일 오디오들이 있어 제품의 사운드 하나하나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집에서 영화와 게임을 보다 사실감 있게 즐기고 싶다면 홈 엔터테인먼트 존에 방문하면 된다. 넓은 라운지에 위치한 스피커들이 여러 가지 소스기기들과 연결돼 보다 웅장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VIP존에는 포칼의 하이엔드 오디오가 전하는 특별한 사운드를 체험할 수 있는 세 개의 독립된 청음공간이 있다. 최고급 홈 시어터 시스템을 갖춘 ‘Grand Space’와 모던한 거실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Stella Space’, 아늑한 서재의 분위기의 ‘Scala Space’에는 포칼 제품 중에서도 최상위 하이엔드 라인에 속하는 유토피아 라인(Utopia Line)의 스피커들이 비치돼 있어 포칼의 우수한 기술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고.

이 세 개의 청음공간 외에도 모든 소스기기가 무선으로 연동된 ‘Easya Space’, 홈 시네마를 경험할 수 있는 ‘Dome Space’ 등 총 다섯 개의 청음실이 있다. 각각의 청음실은 사운드 체험은 물론, 포칼의 오디오로 인한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까지 체감할 수 있다.

포칼 관계자는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스토어 개념’ 보다는 고객들이 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체험할 수 있는 ‘체험형 공간’, 국내 유일의 ‘사운드 문화 공간’을 목표로 압구정 스토어를 설립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플래그십 스토어에 방문해 우수한 성능의 포칼을 직접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칼 플래그십 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focal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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