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뺑덕 정우성 이솜 화보
(마리끌레르 제공)
'마담뺑덕'에서 정우성의 상대 배우로 나오는 배우 이솜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0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과 포털사이트 검색어에는 이솜이 올라와 있다. 이날 오전 공개된 영화 '마담뺑덕'의 포스터에서 정우성과 농염키스를 선보였기 때문.
이에 이솜이 촬영했던 과거 섹시 화보도 덩달아 화제가 되고 있다. 화보에 나타난 그녀의 퇴폐적인 분위기가 '마담뺑덕'에서도 잘 드러날 것으로 보인다.
공개된 화보에서 이솜은 그는 가녀린 팔과 다리, 그리고 숨겨진 볼륨 몸매를 과시해 눈길을 끈다. 또한 이솜은 베테랑 모델답게 다양한 의상과 메이크업을 자연스럽게 소화하고 있다. 과감한 노출에도 당당한 그의 눈빛이 인상적이다.
한편, 영화 '마담 뺑덕'은 두 남녀의 지독한 사랑을 그린 치정 멜로물로, 이솜은 이 작품에서 정우성에 대한 집착으로 비극을 부르는 여인 덕이를 연기한다. 특히 '마담 뺑덕'은 내용상 수위높은 애정신이 예고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담뺑덕'에서 정우성과 이솜이 함께 연기한다는 소식에 네티즌은 "이솜, 정우성과 마담뺑덕서 호흡 맞추기 전에 화보 정말 자극적이다" "이솜-정우성, 마담뺑덕에서 좋은 연기 보여주겠지?" "이솜, 눈빛이 이렇게 섹시할 수가.." "마담뺑덕, 정우성과 촬영장서 무슨 일 있던거 아냐?"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