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중동서 귀족마케팅 전개

입력 2006-08-21 14: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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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가 중동 휴대폰 시장에서 국가 수반과 왕족 등을 대상으로 귀족 마케팅을 펼치며 프리미엄 휴대폰의 브랜드마케팅을 펼치고있다.

삼성전자는 최근 UAE, 카타르, 쿠웨이트, 바레인 등 중동 4개국 국왕과 왕비 등에게 특별 제작된 삼성 휴대폰을 전달하는 마케팅 행사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휴대폰은 명품 프리미엄 패션폰 '세린(Serene)'과 ' 슬림 슬라이드폰(SGH-D820)'으로, 두 제품 모두 세련된 디자인과 첨단 기능을 탑재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제품들이다.

특히 삼성전자는 이 휴대폰들이 4개 국가의 최정상급 인물들에게 전달된다는 점을 감안해 휴대폰 패키지에 각 국의 국가 상징을 새겨 넣었다.

또한 휴대폰 겉면에는 증정 받는 인물의 이름을 레이저로 새겨 넣어 특별 휴대폰을 제작했다.

삼성전자는 앞으로도 중동 지역의 왕족과 귀족 등을 대상으로 특별 제작 휴대폰을 증정하는 마케팅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전세계 인기 명품 브랜드가 모두 진열되고 있는 두바이 공항 면세점에서는 삼성전자 카드폰(P300)이 최고 히트 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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