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BI 교체… ‘통합 미디어 브랜드’로 전환 선포

입력 2014-07-23 09: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자회사 BI와 채널로고 디자인도 전면 개선

KT스카이라이프가 자사 브랜드인 ‘스카이라이프’의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발표하고, 위성방송 플랫폼을 넘어선 통합 미디어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BI 리뉴얼은 2002년 스카이라이프 개국 이래 12년 만에 처음이다.

새로운 BI는 스카이라이프라는 브랜드네임은 유지하고, 디자인을 전면 개선했다. 불필요한 상징이나 장식을 배제하고 워드마크 형태로, 기존에 없던 느낌을 표현하기 위해 영문 전용 서체를 따로 개발했다.

또 붉은색과 짙은 회색을 사용해 완전히 새로운 이미지로 탈바꿈했다. 붉은색은 열정과 혁신, 고객을 향한 따뜻한 감성을 상징하며, 짙은 회색은 신뢰·프리미엄·첨단 방송 기술을 의미한다. 이를 통해 ‘고객 만족 최우선의 서비스’와 ‘지속적인 기술 혁신’의 조화를 나타냈다.

스카이라이프의 새로운 BI는 안테나·셋톱박스 등 방송 수신 시설을 포함한 모든 브랜드 표현물에 오는 8월부터 순차적으로 적용된다. 자회사인 스카이라이프TV의 BI와 채널로고 디자인에도 반영, 스카이라이프라는 통합 미디어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할 계획이다. 스카이라이프TV의 새로운 BI와 채널로고는 7월 30일 더 플라자 호텔에서 열리는 ‘리브랜딩 설명회’에서 공개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예비신랑, 1억 모아놨으면…" 실제 결혼자금 저축액은? [그래픽 스토리]
  • 미국 기업들, ‘매그니피센트 7’ 의존도 줄이고 성장세 방점찍나
  • 2600 문턱 코스피, ‘단기 반등 끝’…박스권 장세 온다
  • 350억 부정대출 적발된 우리은행 "현 회장ㆍ행장과 연관성 없어"
  • 태권도 이다빈, 여자 67kg급서 동메달…2회 연속 메달 획득 [파리올림픽]
  • “PIM으로 전력 문제 해결”…카이스트 ‘PIM 반도체설계연구센터’, 기술·인재 산실로 ‘우뚝’ [HBM, 그 후③]
  • 우상혁, 육상 높이뛰기서 2m27로 7위에 그쳐…"LA올림픽서 메달 재도전" [파리올림픽]
  • [종합]잇따른 횡령에 수백 억 대 부실대출까지…또 구멍난 우리은행 내부통제
  • 오늘의 상승종목

  • 08.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607,000
    • -0.88%
    • 이더리움
    • 3,703,000
    • +0.87%
    • 비트코인 캐시
    • 479,200
    • -3.07%
    • 리플
    • 800
    • -4.42%
    • 솔라나
    • 209,300
    • -3.5%
    • 에이다
    • 480
    • -1.64%
    • 이오스
    • 670
    • -2.76%
    • 트론
    • 181
    • -1.09%
    • 스텔라루멘
    • 140
    • -1.41%
    • 비트코인에스브이
    • 58,000
    • -4.37%
    • 체인링크
    • 14,640
    • -1.48%
    • 샌드박스
    • 365
    • -4.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