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들어 연일 30도를 웃도는 찜통 더위에 시원한 메뉴의 인기가 급격히 높아지고 있다.
탐앤탐스는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된다고 알려진 7월 7일 ‘소서’를 전후해 13일까지 빙수 판매량이 전주 대비 평균 18%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특히 올해 출시된 빙수 3종 중에서 판매 1위인 밀크팥빙수의 판매량이 20%까지 늘어나는 등 빙수 제품의 인기가 급증했다.
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판매량은 11% 상승했고, 에스프레소가 들어가는 아이스 커피류와 얼음과 함께 갈아 내는 탐앤치노류도 5~7% 가량 판매가 높아졌다.
이제훈 탐앤탐스 마케팅기획팀 팀장은 “소서 이후 차주 초복, 대서까지 무더위가 지속되며 빙수를 비롯한 여름 메뉴를 찾는 고객들이 더욱 많아질 것으로 전망된다”며 “여름 음료를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밝혔다.
탐앤탐스는 국내산 과일을 듬뿍 넣어 얼음과 함께 갈아 더욱 시원한 상태로 제공하는 과일주스를 출시했다.
복분자, 블루베리, 오디, 딸기 4종으로 선보인 탐앤탐스 국내산 과일주스는 여름철 원기 회복에 좋은 과일 4종을 각각 얼음과 함께 통째로 갈아 과일 그대로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또 유자청과 탄산이 어우러져 시원하고 달콤한 맛과 톡톡 튀는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유자에이드도 출시, 과육의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자몽에이드와 레몬에이드 등 다양한 아이스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탐앤탐스는 여름 복날의 더위 극복법을 공유하는 ‘Cool하게!TOM하게!’ 이벤트를 탐스놀이터와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하고 있다. 29일까지 나만의 더위극복법을 응모하면 화장품 세트를 비롯해 컬러 텀블러, 허니버터브레드 세트 등을 선물한다.
페이스북에서는 16일 초복, 22일 대서, 24일 중복에 각각 더위 극복법 댓글 이벤트를 실시해 이열치열로 더위를 이길 수 있는 삼계탕 시식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