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SM엔터테인먼트는 에프엑스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정규 3집 타이틀곡 '레드 라이트'(Red Light)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이번 에프엑스 '레드라이트(Red Light)' 뮤직비디오는 리듬의 반전이 인상적인 일렉트로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유니크한 퍼포먼스를 담고 있다. 또 새롭게 변신한 멤버들의 강렬한 비주얼 등 다채로운 매력이 어우러진 감각적인 영상을 만날 수 있다.
에프엑스는 여전사로 변신해 각자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내고 있다. 앞서 에프엑스는 강렬한 스모키 화장과 푸른 색으로 염색한 단발머리를 한 티저 이미지를 선보이는 등 이색적인 매력과 함께 카리스마 있는 면모를 보여주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에프엑스 Red Light, 비주얼이 너무 좋아 계속 보게 되네요", "에프엑스 red light, 멤버들 다 너무 예뻐요", "에프엑스 red light, 이번 콘셉트 난해하지만 중독성있네요."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에프엑스는 이날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타이틀 곡 '레드 라이트'(Red Light) 무대를 최초 공개함은 물론, 수록곡 'MILK'의 무대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KBS는 ‘Red Light’가 특정상품 브랜드를 언급했다며 방송 부적격 판정을 내렸다. SM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에프엑스의 신곡 ‘Red Light’가 KBS에서 부적격 판정을 받았다. 가사를 수정한 후 재심의를 받을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