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코드나인, 출시 한 달만에 20만좌 돌파

입력 2014-07-01 10: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한카드의 신상품 체계인‘코드나인(Code 9)’시리즈 첫 상품인 23.5˚와 S-Line이 출시 한달 만에 20만좌 발급 기록을 세웠다고 1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고객의 성별, 연령, 소득, 지역 등을 뛰어 넘어 소비 패턴과 변화의 흐름을 감지하는 새로운 상품체계 코드나인을 지난 5월29일 런칭했다.

코드나인은 신한카드가 2200만 고객 빅데이터를 분석하면서 세대와 계층을 초월해 유사한 소비의 자아상(自我像)을 공유하는 집단이 있음을 인지하고 남녀 각각 9개 코드를 도출해 낸 고객중심 상품 체계다.

23.5˚와 S-Line의 인기에 대해 신한카드 측은 빅데이터 분석 및 고객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군별 서비스를 특화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23.5˚는 직장, 사회생활 및 자기만족을 위한 소비 욕구가 높은 젊은 세대를 위한 상품으로 생활친화가맹점에서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이용금액의 1% 적립, 버스ㆍ지하철 이용시 매일 200원 할인, 3개월 연속 이용에 따라 최대 0.5% 포인트 추가 적립 등 혜택을 담았다.

S-Line 체크카드는 계획적, 합리적이며 생활밀착업종의 소비 비중이 높은 실용적 직장인들을 위한 신상품이다.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전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최대 0.5%를 포인트로 적립해 주며 요식ㆍ홈쇼핑ㆍ해외 이용금액에서 5% 할인을 비롯해 신한금융그룹의 우대서비스를 제공한다.

신한카드는 최근 시니어 세대를 위한 ‘미래설계카드’를 출시하기도 했다. 병원, 약국, 동물병원, 대형 할인점 및 대중교통 이용금액의 5% 할인 등 생활비 할인이 주요 서비스다. 신한은행의 미래설계통장으로 연결하면 모든 가맹점 에서의 이용금액에 대해 0.3%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 해주고, 신한생명의 스마트 인터넷보험 보장성 상품 보험료를 5% 할인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K-코인 신화 위믹스…신화와 허구 기로에 섰다 [위메이드 혁신의 민낯]
  • [르포]유주택자 대출 제한 첫 날, 한산한 창구 "은행별 대책 달라 복잡해"
  • 한국 축구대표팀, 오늘 오후 11시 월드컵 3차예선 오만전…중계 어디서?
  • 연세대 직관 패배…추석 연휴 결방 '최강야구' 강릉고 결과는?
  • 제도 시행 1년 가까워져 오는데…복수의결권 도입 기업 2곳뿐 [복수의결권 300일]
  • 불륜 고백→친권 포기서 작성까지…'이혼 예능' 범람의 진짜 문제 [이슈크래커]
  • 전기차 화재 후…75.6% "전기차 구매 망설여진다" [데이터클립]
  • “고금리 탓에 경기회복 지연”…전방위 압박받는 한은
  • 오늘의 상승종목

  • 09.10 09:08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7,125,000
    • +3.54%
    • 이더리움
    • 3,190,000
    • +2.34%
    • 비트코인 캐시
    • 435,400
    • +4.79%
    • 리플
    • 728
    • +1.39%
    • 솔라나
    • 182,000
    • +3.06%
    • 에이다
    • 464
    • +0.65%
    • 이오스
    • 668
    • +2.93%
    • 트론
    • 210
    • +0.96%
    • 스텔라루멘
    • 126
    • +2.4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050
    • +2.73%
    • 체인링크
    • 14,230
    • +1.14%
    • 샌드박스
    • 344
    • +3.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