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2006 서비스품질우수기업 선정

입력 2006-07-20 15:0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아시아나항공은 20일 산업자원부가 주관한 '2006 서비스품질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운송서비스부문에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으며 특히 7개 세부항목 중 △고객응대 △클레임처리 등 5개 항목에서 만점을 기록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항공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의 서비스 욕구가 높아지는 상황에서 고객서비스품질 혁신활동을 추진해 이제는 성숙기에 도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시아나항공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한 올 1분기 국가고객만족도(NCSI)조사에서도 9년 연속 국내항공 서비스부문 고객만족도 1위에 오르기도 했다.

한편 인증서 수여식은 21일 과천 산자부 기술표준원에서 진행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제도 시행 1년 가까워져 오는데…복수의결권 도입 기업 2곳뿐 [복수의결권 300일]
  • 불륜 고백→친권 포기서 작성까지…'이혼 예능' 범람의 진짜 문제 [이슈크래커]
  • 전기차 화재 후…75.6% "전기차 구매 망설여진다" [데이터클립]
  • ‘아시아 증시 블랙 먼데이’…살아나는 ‘홍콩 ELS’ 악몽
  • “고금리 탓에 경기회복 지연”…전방위 압박받는 한은
  • 단독 ‘과징금 1628억’ 쿠팡, 공정위 상대 불복 소송 제기
  • 이강인, 두산家 5세와 열애설…파리 데이트 모습까지 포착
  • 뉴진스 뮤비 감독 "어도어, 뒤로 연락해 회유…오늘까지 사과문 올려라"
  • 오늘의 상승종목

  • 09.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5,111,000
    • +1.52%
    • 이더리움
    • 3,146,000
    • +1%
    • 비트코인 캐시
    • 421,300
    • +2.38%
    • 리플
    • 722
    • +0.7%
    • 솔라나
    • 175,900
    • -0.17%
    • 에이다
    • 464
    • +0.65%
    • 이오스
    • 655
    • +3.15%
    • 트론
    • 210
    • +1.94%
    • 스텔라루멘
    • 124
    • +1.6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700
    • +1.34%
    • 체인링크
    • 14,280
    • +2.15%
    • 샌드박스
    • 341
    • +3.0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