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투자증권이 프리미엄 주식투자컨설팅 서비스 ‘스타캠프’에서 직원 모의주식투자대회인 ‘제1회 스타캠프 투자왕’ 대회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날부터 8월29일까지 10주간 진행되는 스타캠프 투자왕 대회는 KB투자증권의 영업점 우수 직원 10명이 참가해 모의주식 투자를 통해 겨루는 행사다. 대회 기간 내내 각 직원의 보유 종목, 매매내역, 수익률 랭킹을 공개하며 스타캠프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은 누구든지 별도의 이용수수료 없이 투자왕의 매매기법을 엿볼 수 있다. 또한 참가직원을 ‘관심직원’으로 등록하면 해당 직원의 편입종목을 SMS로 실시간 전송 받을 수 있다.
KB투자증권은 투자왕 대회와 함께 기간 중 이용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입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스타캠프 신규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30만원 상품권, 2명에게 10만원 상품권, 3명에게 5만원 상품권, 10명에게 영화예매권을 1인당 2매씩 제공한다.
스타캠프 서비스 이용 이벤트는 스타캠프에서 진행하는 실시간 증권방송 중에 컨설턴트가 깜짝 퀴즈를 진행해 방송 시청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또 스타캠프 홈페이지에서 ‘종목상담’, ‘전화상담예약’, ‘포트폴리오 진단’ 상담서비스를 신청한 고객 중 매주 7명을 추첨하여 총 70명에게 1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참가직원 관심·관리등록 이벤트는 투자왕 대회 참가 직원을 ‘관심·관리직원’으로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주 20명에게 파리바게트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투자왕 대회에서 제공하는 알찬 투자정보 및 이벤트는 KB투자증권 스타캠프에 가입한 고객이면 누구든지 이용할 수 있다. 스타캠프 서비스는 KB투자증권 영업점 또는 전국 KB국민은행 지점을 비롯해 우리은행, IBK, 한국씨티, SC은행과 농협중앙회, 새마을금고에서 계좌 개설 후 KB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가입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1599-7000)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