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락, 한국형 유산균으로 덴마크 시장 성공적 론칭

입력 2014-06-12 09: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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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 전역으로의 유통망 확대 목표

▲(사진=쎌바이오텍)

쎌바이오텍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 ‘듀오락(DUOLAC)’을 덴마크 시장에 성공적으로 론칭하며, 북유럽 시장 본격 진출의 신호탄을 알렸다고 12일 밝혔다.

듀오락은 쎌바이오텍이 보유한 20년간의 기술력이 담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으로 다수의 임상 실험을 통해 제품의 신뢰성을 높였다. 국내에서는 소비자의 장 내 환경과 기호에 최적화된 10가지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어 호응을 얻고 있다.

덴마크 시장 상황과 소비자 요구를 반영해 공식 론칭한 제품은 총 5가지로 최근 ‘비타푸드 2014 박람회(Vitafoods 2014 Europe)’의 신제품 존(New Products Zone)에 소개되며 주목받은 ‘듀오락 데일리 바이탈리티(DUOLAC Daily Vitality)’가 대표적이다. 이 제품은 국내에서 판매되는 ‘듀오락 골드’, ‘듀오락 케어’와 동일한 균주로 조성됐으며, 비타민 C를 추가해 별도 복용의 번거로움을 없앴다.

이와 함께 어린이 장 건강에 특화된 국내 판매 제품 ‘듀오락 얌얌’과 동일한 ‘듀오락 밸런스 키즈(DUOLAC Balance Kids)’, 여행용 물갈이에 맞춤 설계돼 국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듀오락 스탑’과 동일한 ‘듀오락 트래블(DUOLAC Travel)’, 세균 억제를 위한 균주로 조성된 ‘듀오락 리빌트 이뮤인(DUOLAC Rebuilt Immune)’, 장 관리와 아토피 피부염 완화를 동시에 돕는 국내 판매 제품 ‘듀오락 ATP’와 동일한 ‘듀오락 더마 플러스(DUOLAC Derma Plus)‘를 선보였다.

이 회사 정현석 경영기획실 실장은 “듀오락은 현재 덴마크 전역의 약국에 80% 이상 유통돼 탄탄한 시장 지배력을 갖추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이를 바탕으로 스웨덴, 노르웨이, 핀란드 등 북유럽 시장을 석권함과 동시에 독일, 프랑스 등 유럽 전역으로 유통망을 확대하며 한국형 유산균의 우수성을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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