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남궁민 홍진영
(MBC 방송화면 캡처)
남궁민이 홍진영의 냉장고를 보고 충격에 휩싸였다.
7일 오후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4)’에서는 남궁민-홍진영의 신혼집 입주 에피소드가 전파를 탔다. 이날 ‘우결4’에서 남궁민은 홍진영이 식사를 준비하는 동안 안마기에 누은 것도 잠시 다시 주방으로 향했다.
홍진영은 남궁민 보고 쉬라고 해 놓고는 막상 남궁민이 오자 채소를 다듬어 달라고 하는가 하면 음식물 쓰레기를 안기는 등 남편에게 일거리를 내줬다. 이후 남궁민은 홍진영 냉장고 정리를 해 달라고 하자 냉장고를 열고 어쩔 줄 몰라 했다.
하지만 냉장고를 열어본 남궁민은 경악했다. 빈틈 하나 없이 꽉 차 있었기 때문이다. 남궁민은 도저히 냉장고를 정리하지 못하겠다며 처음으로 홍진영에게 반발했다. 남궁민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살다 살다 진짜 그런 냉장고는 처음 봤다”며 홍진영의 냉장고를 본 충격에서 헤어 나오지 못했다.
남궁민은 목소리를 높히며 "나 냉동고 정리하기 싫다고"라며 언성을 높혔고, 홍진영은 "나한테 지금 화내는 거야"라며 되받아 쳤다.
우결 남궁민 홍진영의 부부싸움을 접한 네티즌들은 "우결 남궁민 홍진영, 드디어 싸우는구나" "우결 남궁민 홍진영, 냉장고 싸움 터졌네" "우결 남궁민 홍진영, 누가 더 목소리 높은지 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