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성 비락식혜, 매출 증가도 ‘의리!’…광고 효과 톡톡

입력 2014-05-14 22:1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 = 팔도)

배우 김보성의 ‘의리’를 앞세운 팔도 비락식혜가 광고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동영상 커뮤니티 사이트 유튜브에 공개된 김보성의 비락식혜 광고는 일주일 만에 조회수 200만을 넘기며 인기를 모았다.

이 광고는 “의리”라는 유행어를 만들어 낸 김보성을 필두로 언어유희를 통해 웃음을 준다. 매출도 증가했다. 편의점 GS 25에 따르면 비락식혜 매출은 광고 개시 후 같은 기간 55.8% 증가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판매된 비락식혜 매출 역시 48.3% 증가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김보성 의리!”, “비락식혜 먹어야 의리”, “김보성 으리 오너라 의리”, “김보성 비락식혜 의리로 사먹는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해외직구 ‘어린이 장화’서 기준치 최대 680배 발암물질 검출
  • 국적 논란 누른 라인야후 사태…'매각 불씨'는 여전히 살아있다
  • 단독 재무 경고등 들어온 SGC이앤씨, 임원 급여 삭감하고 팀장급 수당 지급정지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글로벌마켓 모닝 브리핑] S&P·나스닥, 또 사상 최고치…테슬라, 6%대 폭등
  • 남원 초중고교 식중독 의심환자 무더기 발생…210여 명 증상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편의점 만족도 1위는 'GS25'…꼴찌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14:20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333,000
    • -3.02%
    • 이더리움
    • 4,566,000
    • -3.67%
    • 비트코인 캐시
    • 513,500
    • -2.65%
    • 리플
    • 651
    • -3.84%
    • 솔라나
    • 192,900
    • -8.06%
    • 에이다
    • 556
    • -4.14%
    • 이오스
    • 777
    • -3.84%
    • 트론
    • 181
    • -1.09%
    • 스텔라루멘
    • 126
    • -3.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57,500
    • -6.05%
    • 체인링크
    • 18,910
    • -5.36%
    • 샌드박스
    • 433
    • -4.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