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올해 매출 목표 2500억 성큼… “업계 5위 진입 박차”

입력 2014-05-02 17:3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3월 신상품 매출 51.4% 성장, 신발 품목이 견인차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내수경기 침체와 국내 아웃도어 시장 성숙기 진입으로 불안정한 가운데 매출 성장에 청신호를 보이고 있어 이목을 끌고 있다.

2일 레드페이스에 따르면, 지난 3월 16일 자체 최고 일일 판매량 신기록을 갈아치우며 2014년 봄·여름 시즌 신상품만으로 3월 한달 동안 매출이 지난해와 비교해 51.4% 증가했다.

이번 시즌 워킹화가 아웃도어 용품의 핵심 상품으로 떠오른 가운데, 레드페이스도 2014년 봄·여름 시즌 새롭게 출시한 신발 품목이 3월 한달 간 전년 동기 대비 160% 성장을 기록하며 성장의 견인차 역할을 했다. 의류 품목도 같은 기간 전년 동기 대비 33% 매출 성장세를 나타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업계 최대 성수기인 5월전에 미리 신상품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레드페이스의 올해 매출 목표인 2500억원에 다가서고 있다”고 말했다.

레드페이스는 그 동안 시장 트렌드를 이끄는 고기능성 초경량 워킹화 등의 주력상품 개발 및 판매 활성에 총력을 기울여 왔다. 올해 기술력과 디자인 감각을 끌어올리는 동시에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의가치를 내세운 ‘가장 뜨거운 지금, 레드페이스’ 광고 캠페인을 기획했다. 배우 정우성이 등장하는 광고가 아웃도어 클래식이란 정체성을 지키면서도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레드페이스의 브랜드 철학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박현수 레드페이스 부사장은 “앞으로 더 다양한 고객 접점 마케팅 프로그램을 강화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전력을 강화해 성장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업계 5위 진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유니클로부터 K리그까지…온 세상이 '헬로키티' 천국? [솔드아웃]
  • 협박과 폭행·갈취 충격 고백…렉카연합·가세연, 그리고 쯔양 [해시태그]
  • 갤럭시Z 플립6·폴드6, 사전판매 시작…온·오프 최저가는 어디?
  • 이젠 최저임금 1만 원 시대…내년 1.7% 오른 1만30원 확정
  • 비트코인 채굴 난이도 반감기 시기로 회귀…“매도 주체 채굴자”
  • 끊이지 않는 반발…축구지도자협회, 홍명보 선임한 정몽규에 사퇴 요구
  • 일본 ‘방위백서’…20년 연속 ‘독도는 일본 땅’ 기술
  • 200년 만의 '극한 폭우', 깨어보니 이웃집이 사라졌다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1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794,000
    • +1.31%
    • 이더리움
    • 4,425,000
    • +1.89%
    • 비트코인 캐시
    • 527,500
    • +6.87%
    • 리플
    • 724
    • +9.2%
    • 솔라나
    • 196,000
    • +2.35%
    • 에이다
    • 594
    • +5.13%
    • 이오스
    • 760
    • +3.26%
    • 트론
    • 198
    • +3.13%
    • 스텔라루멘
    • 146
    • +12.31%
    • 비트코인에스브이
    • 55,650
    • +3.63%
    • 체인링크
    • 18,280
    • +4.16%
    • 샌드박스
    • 442
    • +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