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파워샷 G1 X Mark II’ 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캐논은 행사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6월 7일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에서 정품등록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파워샷 G1 X Mark II 전용 렌즈 후드(LH-DC80)와 전용 커스텀 그립(GR-DC1A)을 증정한다. 이번에 증정하는 사은품은 파워샷 G1 X Mark Ⅱ에 장착 시 렌즈와 그립부의 기능을 보강해 촬영의 편의성을 한 층 높여주는 캐논의 정품 액세서리이다.
한편, 지난 16일 출시한 파워샷 G1 X Mark Ⅱ는 정식 판매에 들어가기 전 진행된 예약 판매가 8시간 만에 완료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제품은 1.5인치 대형 이미지 센서와 고화질의 광학 5배 줌 렌즈 등을 탑재한 캐논 하이엔드 카메라 중 최상위 제품이다.
여기에 캐논의 최신 이미지 처리엔진인 ‘DIGIC 6’가 새롭게 탑재돼 렌즈 교환 없이도 높은 품질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최대 광각 24mm의 광학 5배 줌 렌즈는 다양한 화각의 촬영이 가능하고 F2.0의 밝은 조리개를 탑재해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아웃포커싱 촬영이 가능하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부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을 구입하는 분들이 사은품과 함께 다양한 환경에서 안정적인 사진 촬영과 우수한 결과물로 만족스러운 사진 결과물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