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몰, 남성 브랜드 새단장…자전거 경품 증정

입력 2014-04-03 16:3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 W몰

W몰은 봄ㆍ여름 시즌을 맞아 4층 남성정장과 캐릭터캐주얼 부문을 새단장하고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W몰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컨템포러리군을 확대하고 핵심 브랜드 효율성을 높였다. 신규브랜드로는 킨록바이킨록앤더슨ㆍ닥스셔츠ㆍ타운젠트 등이 들어왔고, 닥스신사ㆍ캠브리지멤버스ㆍ레노마ㆍ올젠 등 20여개 브랜드는 매장을 재배치해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남성 브랜드 새단장을 기념해 5일과 6일에는 지오송지오ㆍ지오지아ㆍ인터메조 등 20여개 브랜드가 10~20% 추가 할인을 제공하며, 브랜드별로 일정금액 이상 구매하면 현장 할인과 함께 캠핑용 의자ㆍ넥타이ㆍ양말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4일부터 20일까지 4층 남성 브랜드 매장에서 7만원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접이식 자전거 7대와 하이브리드 자전거 7대를 받을 수 있다.

남성복 특가 상품전에는 반하트디알바자 정장 19만원, 커스텀멜로우 점퍼 9만원, 킨록바이킨록앤더슨 점퍼 8만9000원, 이지오 재킷 7만9000원 등이 준비됐다.

조성원 W몰 기획홍보부 이사는 “W몰은 2014년 최신 패션 트렌드를 반영해 인기 브랜드를 재구성하고 신규 우수 브랜드를 보강하는 MD 개편에 집중하고 있다”며 “먼저 4층 남성 브랜드존을 새롭게 오픈하고 여성ㆍ캐주얼ㆍ아동 등의 매장도 차례로 리뉴얼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정말 지독한 상성…'최강야구' 동국대 2차전 결과는?
  • 뉴진스 하니·한강 패러디까지…"쏟아지는 '복붙' 예능, 이젠 피로해요" [이슈크래커]
  • 요동치는 글로벌 공급망...‘분절화’ 심화에 다각화 절실 [기후가 삼킨 글로벌 공급망]
  • 2025년 최고의 갓성비 여행지 10곳은? [데이터클립]
  • 의료계 참여가 성공 관건인데…의무 불이행해도 패널티 없어[편해지는 실손청구]
  • 단독 ‘친환경 표방’ 대형마트 리필 매장, ‘처치곤란 실패작’ 전락
  • BTS 제이홉 시구 예고…KBO 한국시리즈 2차전, 우천취소될까?
  • [종합] 뉴욕증시, 국채금리 상승에 숨 고르기…다우 0.8%↓
  • 오늘의 상승종목

  • 10.22 10:22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221,000
    • -2.36%
    • 이더리움
    • 3,617,000
    • -3.6%
    • 비트코인 캐시
    • 498,100
    • -1.85%
    • 리플
    • 745
    • -0.27%
    • 솔라나
    • 228,300
    • -1%
    • 에이다
    • 499
    • -0.6%
    • 이오스
    • 673
    • -1.9%
    • 트론
    • 216
    • +1.41%
    • 스텔라루멘
    • 131
    • -1.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800
    • -4.64%
    • 체인링크
    • 16,090
    • -1.11%
    • 샌드박스
    • 378
    • -3.0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