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 공기청정기 홈쇼핑 론칭… 황사철 판매 돌입

입력 2014-03-11 1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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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닉스가 본격적인 봄 황사철 공기청정기 판매에 돌입했다.

위닉스는 지난 8일 CJ오쇼핑을 통해 자사 공기청정기 2개 모델(WACU300, 150)을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위닉스는 CJ오쇼핑을 시작으로 롯데, 현대, NS홈쇼핑, 홈앤쇼핑 등 5개 홈쇼핑 채널을 통한 판매를 준비하고 있다. 또 하이마트를 비롯한 대형가전유통 매장과 온라인 오픈마켓에도 공기청정기 판매를 계획하고 있다.

위닉스 공기청정기는 제습기 ‘위닉스뽀송’과 함께 지난해 10월 중소기업진흥공단이 발굴하는 스마트 제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지난해 11월 한국소비자연맹과 중진공이 공동 진행한 공기정화능력 테스트에서 소음, 탈취효율, 적용면적 등을 비롯한 7가지 검사에서 중소기업 제품 중 최고 성능을 갖춘 제품으로 평가 받았다.

이번에 홈쇼핑 판매를 시작한 공기청정기 WACU300, WACU150 모델은 헤파필터를 채용해 미세먼지와 중금속은 물론,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꽃가루와 애완견 털까지 제거해준다. 특히 위닉스가 자체 개발한 플라즈마웨이브(Plasmawave) 산소이온발생장치가 탑재돼 먼지, 세균 및 독감 바이러스를 제균한다.

위닉스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에 홈쇼핑을 통해 선보인 공기청정기는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성능을 이미 검증 받은 제품”이라면서 “미세먼지와 황사 때문에 걱정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누구나 깨끗한 공기를 마실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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