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쉐보레 3주년 맞이 '빅 러브 페스티벌 개최'

입력 2014-03-02 11:0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국지엠은 쉐보레 브랜드의 국내 도입 3주년을 맞아 ‘쉐보레 3주년 빅 러브 페스티벌’을 진행한다.(사진=한국지엠)

한국지엠은 쉐보레 브랜드의 국내 도입 3주년을 맞아 ‘쉐보레 3주년 빅 러브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3월 1일부터 4월 11일까지 쉐보레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매일 3명씩 총 90명에게 여행상품권(트랙스, 올란도, 캡티바 구매 고객), 주유상품권(스파크, 아베오 구매 고객), 골드바(크루즈, 말리부, 알페온, 카마로 구매 고객) 등 3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이달 1일부터 31일까지 300여개의 전국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 차량구매 상담을 받은 고객 중 선착순 3만명에게 쉐보레 3주년 기념 텀블러를 제공할 예정이다.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주년 축하 메시지를 작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3명씩, 3월 한 달간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한국지엠은 ‘쉐보레 3번째 생일 기념,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참가희망자는 오는 10일부터 4월 14일까지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서 스케치북을 받은 뒤 작품을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이 가운데 먼저 100명을 선발하고, 이후 개최될 본선 대회에서는 최종 20명의 작품을 선발해 수상과 함께 최대 600만원 상당 해외연수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3월을 맞아 새 출발을 하는 쉐보레 구매 고객에게 차종별로 10~30만원의 가격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자는 최근 3년 중에 현 직장에 취업했거나, 결혼, 출산, 운전면허증 취득, 창업을 한 자와 입학·졸업자 및 부모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하루에 한국시리즈 2연승' KIA, 우승 확률 90%…김도영, KS 첫 홈런 '쾅'
  • “출국 전 빼빼로 사러 왔어요” 롯데마트 서울역에 외국인 인산인해 [르포]
  • "따로, 또 같이"…활동반경 넓힌 블랙핑크, 다음 챕터는? [이슈크래커]
  • ‘7층에 갇힌’ 삼성전자 임원들, 하반기 자사주 10만주 매수
  • 미 국방장관 "북한 병력 러시아에 있다는 증거 있다"
  • "돈 빌릴 곳 없나요" 여기 저기 퇴짜맞은 저신용자, 급전창구로
  • 단독 “루카셴코, 방북 가능성 커져”...북한, 친러 벨라루스와도 협력 강화
  • 산업용 전기요금 10% 인상, 삼성전자 3500억 더 낸다
  • 오늘의 상승종목

  • 10.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083,000
    • -0.65%
    • 이더리움
    • 3,558,000
    • -1.77%
    • 비트코인 캐시
    • 483,800
    • -1.67%
    • 리플
    • 731
    • -0.54%
    • 솔라나
    • 232,700
    • +0.47%
    • 에이다
    • 490
    • -1.41%
    • 이오스
    • 657
    • -1.65%
    • 트론
    • 222
    • +1.37%
    • 스텔라루멘
    • 130
    • -1.52%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150
    • -1.51%
    • 체인링크
    • 15,820
    • -6.17%
    • 샌드박스
    • 368
    • -1.8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