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L&C, 유아용 EQ매트 ‘칼라메이트’ 출시

입력 2014-02-25 18:3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화L&C는 EQ매트 COLORMATE(칼라메이트)를 출시하며 프리미엄 유아매트 시장의 공략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제공 = 한화L&C

한화L&C는 EQ매트 ‘칼라메이트(COLORMATE)’를 출시하며 프리미엄 유아매트 시장의 공략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Color’와 ‘Mate’의 조합어인 칼라메이트는 색으로 아이들의 감성과 창의력 발달에 도움을 주는 친구라는 뜻을 담고 있다. 공간, 색채, 매트의 각 분야 전문가들이 모여 약 1년여의 기간에 걸친 연구로 탄생한 제품이다.

기존 유아용매트와의 차별화를 위해 유아매트 전문기업 알집매트와의 전략적 제휴로 알집매트만의 우수한 품질력을 그대로 반영했다. 이와 함께 색채심리연구소 스메나가메소드와 함께 감성과 창의력 발달에 도움을 주는 칼라 및 색상 조합을 통해 차별화된 디자인 패턴을 적용했다.

또한, 칼라메이트는 국가공인인증기관인 한국건설생활시험연구원이 인증한 인체에 무해한 소재(8대 유해원소, 프탈레이트 가소제, 폼알데하이드 불검출)로 만든 친환경 제품이다. 층간소음 감쇠 효과(경량충격음 67→32db/중량충격음 51→44db)도 지녔다.

한화L&C 관계자는 “앞으로도 제휴사들과 함께 그동안 쌓아온 한화L&C만의 기술 노하우를 통해 차별화된 EQ매트 제품을 지속 개발해 고객 중심의 프리미엄 유아용 매트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한화L&C는 2014 옥션 베이비페어 기획전(2월 25일~3월 2일), 11번가 기획전(3월 4~9일)등 오픈마켓 대상으로 칼라메이트 출시기념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며, 특히 프로모션 기간 중 깜짝 반값할인 이벤트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하루에 한국시리즈 2연승' KIA, 우승 확률 90%…김도영, KS 첫 홈런 '쾅'
  • “출국 전 빼빼로 사러 왔어요” 롯데마트 서울역에 외국인 인산인해 [르포]
  • "따로, 또 같이"…활동반경 넓힌 블랙핑크, 다음 챕터는? [이슈크래커]
  • ‘7층에 갇힌’ 삼성전자 임원들, 하반기 자사주 10만주 매수
  • 미 국방장관 "북한 병력 러시아에 있다는 증거 있다"
  • "돈 빌릴 곳 없나요" 여기 저기 퇴짜맞은 저신용자, 급전창구로
  • 단독 “루카셴코, 방북 가능성 커져”...북한, 친러 벨라루스와도 협력 강화
  • 산업용 전기요금 10% 인상, 삼성전자 3500억 더 낸다
  • 오늘의 상승종목

  • 10.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1,418,000
    • -1.4%
    • 이더리움
    • 3,478,000
    • -3.66%
    • 비트코인 캐시
    • 475,800
    • -3.31%
    • 리플
    • 721
    • -1.9%
    • 솔라나
    • 231,100
    • +0.26%
    • 에이다
    • 482
    • -3.21%
    • 이오스
    • 648
    • -2.99%
    • 트론
    • 222
    • +0.91%
    • 스텔라루멘
    • 130
    • -1.52%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300
    • -3.02%
    • 체인링크
    • 15,580
    • -6.43%
    • 샌드박스
    • 365
    • -2.4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