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VS 씨엔블루 '캔트 스톱' 대격돌
보이밴드 그룹 씨엔블루와 걸그룹 소녀시대가 크게 맞붙는다.
씨엔블루가 '캔트 스톱'으로 하루 먼저 컴백했다. 씨엔블루는 24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캔트 스톱(Can`t Stop)` 전곡을 공개해 소리바다, 벅스, 네이버 뮤직, 다음 뮤직, 올레, 엠넷 등 국내 6개 음원 차트 1위를 점령했다.
'캔트 스탑'은 정용화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초반 흐느끼듯 부르는 보컬과 달리 중반부를 넘어서면 반전의 리듬이 있는 곡이다.
이에 대적할 그룹 소녀시대는 '미스터미스터', '굿바이' 등의 곡들로 나섰다. 이날 소녀시대는 오후 5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4집 '미스터 미스터(Mr.Mr.)'의 수록곡 전 음원을 공개,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총 6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미스터 미스터'를 비롯해 'Goodbye' '유로파(Europa)' 'Wait a Minute' '백허그(Back Hug)' 'Soul' 등이 담겨있다.
씨엔블루 '캔트 스톱'과 소녀시대의 '미스터미스터' 대결을 접한 네티즌들은 "씨엔블루 '캔트 스톱'과 소녀시대의 '미스터미스터' 대결, 흥미진진하다" "씨엔블루 '캔트 스톱'과 소녀시대의 '미스터미스터' 대결, 볼만하네" "씨엔블루 '캔트 스톱'과 소녀시대의 '미스터미스터' 대결, 이정도는 돼야 게임이 되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