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탄폴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가 4일부터 PC와 XBOX ONE 두 가지 플랫폼에서 실행 가능한 1인칭 슈팅게임 ‘타이탄폴’의 베타테스터 모집을 시작한다.
타이탄폴은 전세계 비평가들로부터 80개 이상의 상을 수상한 타이탄폴은 올해 최고 기대작중 하나로 손꼽히는 게임으로 전쟁에 의해 분열된 저 멀리 프론티어의 가까운 미래에 발생한 IMC와 저항군 사이의 전투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타이탄폴 베타버전은 세 개의 게임모드, 즉 소모전, 하드포인트 점령, 최후의 타이탄으로 구성되어 있다.
소모전에서는 적 팀원(파일럿/타이탄)을 사살해 소모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하드포인트 점령에서는 팀원들은 지도 상에서 하드포인트 세 개 지점을 확보하고 승리를 유지하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최후의 타이탄에서는, 라운드 기반 모드로 양쪽 팀 모두가 타이탄과 함께 시작, 한쪽 팀의 타이탄이나 파일럿을 모두 제거하는 팀이 승리하게 된다. 각 라운드에서는 부활 기능이 없으며, 다음 라운드가 시작할 때까지는 교체 타이탄이 제공되지 않는다.
베타버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등록은 http://www.titanfall.com/kr/beta에서 가능하며, 예고편은 http://youtu.be/LfmEACxub28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타이탄폴 베타버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타이탄폴 베타 꼭 참여!" "타이탄폴 너무나 기다렸다" 등의 반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