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은 14일 2013년 4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올해는 신규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서는 마케팅은 필수이기에 지난해와 유사하게 매출의 5~6% 정도로 책정한다”면서 “절대적인 지출보다는 좀 더 스마트한 방식으로 마케팅한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방법 찾고 있다”고 말했다.
다음커뮤니케이션은 14일 2013년 4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올해는 신규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서는 마케팅은 필수이기에 지난해와 유사하게 매출의 5~6% 정도로 책정한다”면서 “절대적인 지출보다는 좀 더 스마트한 방식으로 마케팅한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방법 찾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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