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는 풍성한 선물과 명절 시승단 모집으로 갑오년 새해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 ‘뉴 스타트-업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제공 쌍용차
쌍용자동차는 새해를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 ‘뉴 스타트-업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뉴 스타트-업 페스티벌은 2014년 새해를 맞아 신년운세를 볼 기회를 제공하고, 다가오는 설날 귀성길을 위한 시승단 모집도 진행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쌍용자동차 영업소를 방문해 신년운세를 살펴보기만 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32인치 클래식 LED TV(5명), 클래식 오디오(15명), 모바일 영화관람권(194명, 각 2매) 등 경품을 증정한다.
쌍용차는 ‘신(新)나는 고향길로! 뉴 스타트 시승단’도 함께 모집한다. 영업소 방문 고객에게 지급하는 행운권을 받은 후 쌍용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6박 7일 동안 ‘코란도 투리스모’ 9인승 모델 25대와 ‘뉴 코란도C’ 15대를 설날 귀성차량으로 제공한다.
신년운세 경품 이벤트는 오는 7일부터 다음달 28일까지, 시승단 모집은 7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각각 3월 7일과 이달 27일 이뤄진다.
시승단 모집은 만 25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에 한해 응모 가능하며, 이벤트 참가나 자세한 내용 확인을 원하는 사람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