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츠앤수트는 켈리김 크로쉐 대표, 이은천 에이비로드 대표, 김지주 kijoo 대표 등 한국 창의 디자이너 3인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셔츠앤수트는 IT와 패션을 접목시킨 디지털 남성 맞춤정장 브랜드다. 셔츠앤수트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해 고객에게 세련되고 감각적인 남성정장 스타일을 제안하는 동시에 한국의 창의 디자이너들을 발굴하고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함께 성장해 나가자는 상생경영의 의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셔츠앤수트에 따르면 켈리킴 대표는 고퀄리티 니트의류와 액세서리로 고급화 브랜드를 확립하고 있으며, 이은천 대표는 실용성과 트렌디한 감성의 어반 캐주얼 브랜드로 차세대 톱 디자이너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김기주 대표는 셔츠 들뜸방지 실용신안획득으로 창의성을 인정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