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KB스타뱅킹서비스’ 개편

입력 2013-12-10 14: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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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은 고객 중심의 맞춤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KB스타뱅킹서비스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본인 계좌를 바로 확인하고 조회하는 나만의 맞춤 ‘홈 화면’과 한 눈에 나의금융정보와 금융활동내역을 볼 수 있는 ‘MY KB’, 나의 자산진단과 상품가입에서상담까지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금융센터’, 모든 화면에서 전체서비스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전체메뉴’ 등 4가지 화면으로 구성됐다.

특히 KB스타뱅킹 3.0 버전은 전자금융사기예방 방지 등 스마트금융 보안강화를 위해 인터넷뱅킹 보안환경을 통합한 게 특징이다. 이를 통해 이중로그인 방지, 해킹의심거래에 대한 인증, 앱 위변조 방지 및 탐지기능 등 강화된 보안서비스를 제공한다. 피싱앱과 식별성을 높이는 홈 화면과 보안센터도 신설했다.

또한 스마트폰 기기 간 공인인증서 복사, 빠른 로그인, 고객관심이 높은 정보나 상품 등을 서로 공유하는 스타뱅킹Now, 월간 입출금 거래내역을 그래프 차트로 확인할 수 있는 월간분석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도 선보였다.

국민은행은 이번 개편을 기념해 내년 1월 20일까지 KB스타뱅킹을 설치하고 거래를 이용하거나 10만원 이상 예적금을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KB스타뱅킹 New Start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개편을 통해 양적성장에서 고객가치 중심의 질적성장으로 변화를 꾀했다”며 “사용자 니즈에 기반한 고객중심의 서비스 편의성과 보안성은 물론 고객의 삶에 함께하는 은행으로서 내 손안의 금융스토리를 추구하는 스마트뱅킹 3.0 시대를 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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