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새 광고 ‘따뜻한 잔소리’ 관심 끌다

입력 2013-11-20 13:4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화생명은 지난 15일 부터 방영된 광고 캠페인‘따뜻한 잔소리’가 큰 관심을 끌고 있다고 밝혔다.

한화생명에 따르면 ‘잔소리 베이비’의 탄생을 모토로 한 ‘맨 오브 잔소리’ 티저 영상은 지난 8일부터 온라인에 공개돼 일주일만에 다음 TV팟에서 3만2000여건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고객에게 따뜻한 잔소리를 들려주는 ‘잔소리 베이비’는 알렉스 군(만 2세)이다. 일반적으로 보험사 광고는 유명인을 기용하는 사례가 많다는 점을 감안, 남녀노소 관계없이 친근함을 줄 수 있는 아기모델로 차별화를 뒀다.

한화생명 ‘따뜻한 잔소리’ 광고는 이번달 런칭편을 시작으로 12월에는 운동편, 14년 1월에는 재테크편 등으로 이어지게 된다. 광고 상영 시기가 연말, 연초인 점을 감안해 광고 방영기간 동안 지인에게 ‘따뜻한 잔소리’ E-card 보내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화생명 페이스북에 접속해 지인에게 E-card를 보내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천명에게 키프티콘, 5백명에게 텀블러, 스마트폰 장갑 등이 들어있는 ‘따잔이의 기프트 박스’ 등도 제공된다.

한화생명 황인정 브랜드전략팀장은 “한화생명은 대한민국 최초 생명보험사로서의 책임감을 가지고 새로운 관점에서 고객과 소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따뜻한 잔소리’ 광고를 통해 ‘당신밖에 모르는’ 한화생명이 좀더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최장 10일 연휴…내년 10월 10일 무슨 날? [데이터클립]
  • 사생활부터 전과 고백까지…방송가에 떨어진 '일반인 출연자' 경계령 [이슈크래커]
  • 단독 "AI에 진심" 정태영 부회장, '유니버스' 중동 세일즈 나섰다
  • [종합]'금융 컨트롤타워 재확인' 강한 리더십 통했다[김병환號 100일]
  • ‘자금 위해’ 글로벌로 눈 돌리는 K바이오, 해외서 투자 유치
  • 활력 찾는 제약업계, 30대 오너3세 ‘3·3경영’ 가속
  • “대출 문턱, 서울 넘어 지방도 확 뛰었네”…10월 주택 매수 때 대출 비중 ‘급감’
  • [종합] 뉴욕증시, ‘예측 불가’ 대선 앞두고 경계감 확산…다우 0.61%↓
  • 오늘의 상승종목

  • 11.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393,000
    • -1.71%
    • 이더리움
    • 3,338,000
    • -2.6%
    • 비트코인 캐시
    • 458,500
    • -3.64%
    • 리플
    • 700
    • -0.28%
    • 솔라나
    • 219,500
    • -3.18%
    • 에이다
    • 453
    • -3%
    • 이오스
    • 569
    • -2.07%
    • 트론
    • 227
    • -1.73%
    • 스텔라루멘
    • 127
    • +0.79%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900
    • -4.26%
    • 체인링크
    • 14,280
    • -4.99%
    • 샌드박스
    • 317
    • -2.1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