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신애 박유천
(오유 사이트 캡처)
안신애-박유천이 열애설을 부인한 가운데 두 사람이 결혼을 발표한다는 인터넷 글이 화제다.
23일 SBS E! 연예뉴스는 박유천과 안신애가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안신애와 박유천은 각각 소속사를 통해 “골프 모임에서 만남을 가진 것은 사실이지만 열애는 아니다”라고 밝힌 상태다.
그러나 네티즌들은 안신애 박유천 열애설에 앞서 두 사람의 결혼을 언급한 글을 ‘성지글’이라 부르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지난 20일 오늘의유머 연예게시판에 한 네티즌이 “성지 예약합니다”라는 제목으로 “조만간 안신애 박유천 결혼 발표합니다”라는 글을 올린 것.
‘안신애 박유천 결혼 발표’ 게시물에 네티즌들은 “성지순례합니다. 사이버사령부 댓글 확인된 요원 15명 따위 뉴스 쏟아지는 나라 꼴 잘 돌아가게 해주세요”, “성지순례합니다. 박근혜씨가 문재인 의원 성명 받아들이게 해주세요” 등의 댓글을 달고 있다.
앞서 지난 11일 한 네티즌은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제 친구가 믹키유천 집에 놀러 가서 찍은 사진 보여주는데 어떤 여자랑 부둥켜 (안고) 있는 사진이 있었다”며 “물어보니 골프선수 안신애라고 했다”는 글을 올렸다. 안신애 박유천 열애설 이후 이 글에도 “성지순례왔어요. 군인 댓글작성 확인된 요원 15명 수사 제대로 되길 기원합니다” 등의 댓글이 달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