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리비아 공룡 발자국 vs 초능력 여자 등장 '화제'
볼리비아 공룡 발자국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데 이어 이번에는 초능력 여자가 등장, 네티즌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뉴욕 초능력 몰카-초능력 여자 대소동’이라는 제목과 함께 동영상 한 편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손짓으로 남자를 허공으로 끌어 올리고, 비명을 질러 물건들을 옮기고 또 손짓으로 테이블을 움직이는 여자가 등장한다.
초능력을 가진 여성의 등장에 커피숍에 있던 사람들은 충격과 공포를 체험했다. 커피숍에 온 개와 청소부도 할 말을 잃고 초능력 여성을 쳐다봤다.
'뉴욕 커피숍의 초능력 여성'은 영상으로도 촬영되어 인터넷 등을 통해 공개됐다. 영상을 본 이들 또한 크게 놀랐다. 공포 영화에서나 볼 수 있을 법한 광경이 현실에서 일어났다는 사실에 사람들은 그 사연에 궁금증을 표시했다.
하지만 이 영상은 사실 공포 영화 홍보를 위해 치밀하게 준비된 이벤트였던 것으로 드러났다. 실제로 초능력 여성도 커피를 쏟았다가 벽에 붙여진 남자도 배우라는 것.
볼리비아 공룡 발자국과 초능력 여자 대소동을 접한 네티즌은 “볼리비아 공룡 발자국-초능력 여자 대소동, 공룡도 여자도 대단하다”,“볼리비아 공룡 발자국-초능력 여자 대소동, 직접 보고 싶다”,“볼리비아 공룡 발자국-초능력 여자 대소동, 완전 대박”,“볼리비아 공룡 발자국-초능력 여자 대소동, 실체가 궁금”이라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근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볼리비아 공룡 발자국’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절벽의 아래에서 위로 공룡이 지나간 발자국이 선명하게 드러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