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P&G의 질레트는 맥라렌 F1팀과의 제휴를 기념하기 위해 ‘프로글라이드 구입하고 맥라렌 영국 본사가자!’ 이벤트를 9월까지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질레트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gillettekorea)을 통해 두 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인 ‘남자의 엔진을 켜라!'는 질레트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파워의 전원 버튼을 눌러 맥라렌 F1 머신의 엔진을 켜면 프로글라이드가 로드를 주행하며 참여자 전원에게 질레트 할인쿠폰, 맥라렌 팀 자켓, 배낭, 티셔츠 등 100% 경품을 제공한다. ‘남자의 엔진을 켜라!’ 이벤트는 9월 22일까지 진행된다.
두 번째 ‘프로글라이드 구입하고 맥라렌 영국 본사가자!’ 이벤트는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를 구입하고 제품 패키지 안쪽 하단에 있는 응모번호 8자리를 질레트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맥라렌 영국 본사 방문권 및 영국 여행권을 제공한다.
또한 참여한 30명에게는 닥터드레 헤드폰이 선물로 주어진다. 1개의 제품 응모번호로 1회 참여가능하며,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이다. 이 이벤트는 9월 22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9월 27일 페이스북에서 한다.
김남숙 질레트 브랜드 매니저 부장은 “질레트 프로글라이드와 맥라렌 F1은 뛰어난 기능, 부드러운 퍼포먼스 등 많은 기술적인 공통점과 동일한 남성적 매력을 가지고 있어 제휴 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