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은 오는 7월 4일과 5일 초, 중, 고 학부모를 대상으로 무료 입시설명회를 연다고 27일 밝혔다. 증권사에서 흔히 개최하는 투자설명회나 절세 세미나가 아니어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설명회는 리서치센터의 애널리스트가 입시 분석 자료 ‘교육의 정석’을 올해로 3년째 발간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데다 지난해 입시 설명회를 기억하는 고객들의 요청이 이어져 고객 서비스의 일환으로 개최하게 된 것이다.
설명회는 4일 오전 10시 서울무역컨벤션센터 국제회의장과 5일 오후 7시 유진투자증권 본사에서 진행되며 ‘교육의 정석’ 저자이자 주요 경제지에서 수년간 베스트 애널리스트 1위를 차지한 교육담당 김미연 연구위원이 직접 강사로 나서 최근의 입시제도와 전략에 대해 자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유진투자증권 관계자는 “올해는 직장을 다니느라 입시제도 정보를 쉽게 접하기 어려운 워킹맘들을 위해 퇴근 시간 이후인 오후 7시 타임을 추가했다.”며 “사설 교육업체에서 진행하는 설명회와 달리 애널리스트의 객관적인 시각으로 분석한 자료를 통해 학부모들이 올바른 입시 정보를 자세히 파악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고 말했다.
한편 이번 입시설명회에 참석한 고객에게는 입시분석자료 ‘교육의 정석’을 무료로 제공한다. 행사 관련 문의 및 참가신청은 행사일 전날까지 전화(02-368-6918, 02-368-6933)로 신청 가능하며 선착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