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제로0.00 매출 30% 껑충

입력 2013-06-24 14: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하이트진로음료는 무알콜 음료 하이트제로0.00의 판매량이 지난달 대비 30% 이상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 제품은 특히 고객층이 여성 비중이 높은데다가 그 중에서도 20~30대 여성의 비율이 50% 를 넘어 눈길을 끈다.

알코올 함량이 전혀 없는 ‘하이트제로0.00’가 술을 부담스러워 하는 젊은 여성과 출산과 육아로 알코올 섭취가 어려운 여성들에게 적중한 것으로 사측은 분석했다.

또한 1캔(355ml) 당 60Kcal로 타 음료에 비해 저칼로리라는 점도 작용한 것으로 풀이했다.

이에 따라 하이트진로음료는 이에 따라 오는 8월 31일까지‘하이트제로0.00 UCC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하이트제로0.00과 함께하는 일상생활의 에피소드를 주제로 UCC를 제작해 본인의 계정으로 유튜브 페이지에 올리고, 소스를 복사해 하이트진로음료 홈페이지 내 UCC 공모 페이지에 등록하면 응모가 된다.

하이트진로 페이스북에서 하이트제로0.00을 신청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하이트제로 저금통이 포함된 8본입 1세트를 무료로 배송해 준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트진로 홈페이지와 하이트진로 페이스북(www.facebook.com/hitejinrobeverage)에서 확인하면 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해외직구 ‘어린이 장화’서 기준치 최대 680배 발암물질 검출
  • 국적 논란 누른 라인야후 사태…'매각 불씨'는 여전히 살아있다
  • 단독 재무 경고등 들어온 SGC이앤씨, 임원 급여 삭감하고 팀장급 수당 지급정지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글로벌마켓 모닝 브리핑] S&P·나스닥, 또 사상 최고치…테슬라, 6%대 폭등
  • 남원 초중고교 식중독 의심환자 무더기 발생…210여 명 증상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편의점 만족도 1위는 'GS25'…꼴찌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12:10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649,000
    • -2.95%
    • 이더리움
    • 4,585,000
    • -3.39%
    • 비트코인 캐시
    • 512,500
    • -2.84%
    • 리플
    • 650
    • -4.13%
    • 솔라나
    • 193,500
    • -9.07%
    • 에이다
    • 562
    • -4.42%
    • 이오스
    • 777
    • -4.19%
    • 트론
    • 182
    • +0%
    • 스텔라루멘
    • 126
    • -2.33%
    • 비트코인에스브이
    • 58,300
    • -5.36%
    • 체인링크
    • 18,750
    • -6.53%
    • 샌드박스
    • 435
    • -4.8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