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히트상품]식품 부문- 롯데칠성음료, 게토레이

입력 2013-06-20 10:5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칠성음료가 판매하고 있는 게토레이는 세계1위 스포츠음료다. 땀으로 손실된 수분과 전해질을 보충하고 운동 중 근육에 에너지를 공급해 운동을 더 즐길 수 있게 도와주는 제품이다. 게토레이는 △게토레이 레몬 △게토레이 레드버스트 △게토레이 블루볼트 △게토레이 오렌지 등 4가지 컬러의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게토레이 레몬’은 오랜 베스트셀러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대표 제품이다. 게토레이만의 상큼한 레몬 맛으로 섭취 욕구를 자극시켜 갈증 해소를 돕고, 운동시 최적의 수분 보충 상태를 유지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게토레이 레드버스트’는 에너지와 열정의 상징인 레드 컬러의 스포츠음료다. 최근 웰빙 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블루베리와 흑당근 과채즙으로 컬러와 맛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게토레이 블루볼트’는 강렬한 블루컬러가 특징이다. 2012년 2월에 출시된 제품으로 기존 게토레이 제품들과 동일하게 인공 감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라즈베리향과 깔끔한 뒷맛으로 차별화를 이루었다.

‘게토레이 오렌지’는 땀으로 손실된 수분과 미네랄을 보충해주고 운동 중 근육에 에너지를 공급해 더욱 활기차게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포츠음료로 강렬한 오렌지 컬러가 특징이다. 지난달 출시됐으며 스포츠 저변 확대를 노린 제품이다.

롯데칠성음료는 ‘게토레이 오렌지’출시와 함께 한국, 미국 프로야구와 연계된 소비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퍼펙트 퀴즈’는 MBC, SBS ESPN 등에서 프로야구 중계 시 야구 퀴즈가 나오면 정답을 게토레이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는 형식으로, 9월말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를 선정해 VIP관람권, '게토레이 오렌지' 기프티콘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게토레이 오렌지 출시 이벤트’는 ‘게토레이 오렌지’제품 라벨의 QR코드를 통해 모바일로 응모하는 형식이다. 7월 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4박6일 LA관광을 포함해 류현진, 추신수 선수가 활약하는 메이저리그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예비신랑, 1억 모아놨으면…" 실제 결혼자금 저축액은? [그래픽 스토리]
  • 미국 기업들, ‘매그니피센트 7’ 의존도 줄이고 성장세 방점찍나
  • 2600 문턱 코스피, ‘단기 반등 끝’…박스권 장세 온다
  • 350억 부정대출 적발된 우리은행 "현 회장ㆍ행장과 연관성 없어"
  • 태권도 이다빈, 여자 67kg급서 동메달…2회 연속 메달 획득 [파리올림픽]
  • “PIM으로 전력 문제 해결”…카이스트 ‘PIM 반도체설계연구센터’, 기술·인재 산실로 ‘우뚝’ [HBM, 그 후③]
  • 우상혁, 육상 높이뛰기서 2m27로 7위에 그쳐…"LA올림픽서 메달 재도전" [파리올림픽]
  • [종합]잇따른 횡령에 수백 억 대 부실대출까지…또 구멍난 우리은행 내부통제
  • 오늘의 상승종목

  • 08.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700,000
    • -0.9%
    • 이더리움
    • 3,696,000
    • -0.14%
    • 비트코인 캐시
    • 487,300
    • -3.02%
    • 리플
    • 803
    • -5.08%
    • 솔라나
    • 213,200
    • -1.8%
    • 에이다
    • 483
    • -1.02%
    • 이오스
    • 677
    • -0.59%
    • 트론
    • 179
    • -1.65%
    • 스텔라루멘
    • 141
    • -1.4%
    • 비트코인에스브이
    • 58,800
    • -1.42%
    • 체인링크
    • 14,690
    • -2%
    • 샌드박스
    • 373
    • -1.0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