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라이프]한국야쿠르트, 상담은 고객센터 앱으로

입력 2013-04-18 11:3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국야쿠르트는 고객과의 신속하고 편리한 상담을 위해 스마트 고객센터 앱(APP)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앱은 식품업계 최대 규모인 한국야쿠르트 고객센터와 연동해 스마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마트 고객센터 앱은, 1:1 모바일 채팅을 통해 전문상담원과 실시간 소통이 가능하며, 간단한 문의사항은 문자메시지로도 빠르게 상담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세븐’ ‘윌’ ‘쿠퍼스’와 같은 한국야쿠르트 발효유 제품과 건강기능식품 ‘브이푸드’ 도 주문 가능하다.

또한, 야쿠르트아줌마로부터 전달받는 제품 종류와 횟수를 변경할 수 있는 개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모바일 결제와 자동이체 신청도 가능하다.

더불어 위치기반서비스를 이용해, 고객이 있는 곳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야쿠르트아줌마를 찾을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펜싱 여자 사브르, 사상 첫 단체전 은메달…우크라에 역전패 [파리올림픽]
  • 투자만큼 마케팅 효과도 '톡톡'…'파리올림픽' 특수 누리는 기업은? [이슈크래커]
  • 부작용이 신약으로…반전 성공한 치료제는?
  • 티메프 사태가 부른 이커머스 정산주기 논란…컬리 IPO 빨간불 켜지나
  • 엔데믹 그늘 벗어난 빅파마들…AZ·화이자 방긋, 모더나는 아직
  • SK이노베이션-SK E&S 합병 순항할까…주주가 '변수'
  • 한국 유도, 체급 차 딛고 값진 동메달…독일과 연장전 끝 승리 [파리올림픽]
  • 고3 수시 지원전략 시즌 “수능 없이 ‘인서울’ 가능한 교과·논술전형은?”
  • 오늘의 상승종목

  • 08.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290,000
    • -0.62%
    • 이더리움
    • 4,076,000
    • -1.33%
    • 비트코인 캐시
    • 510,000
    • -3.41%
    • 리플
    • 778
    • -0.38%
    • 솔라나
    • 200,600
    • -5.56%
    • 에이다
    • 511
    • +0.39%
    • 이오스
    • 699
    • -3.85%
    • 트론
    • 177
    • +1.72%
    • 스텔라루멘
    • 131
    • -1.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850
    • -0.75%
    • 체인링크
    • 16,350
    • -1.68%
    • 샌드박스
    • 384
    • -3.0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