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라면(사진)이 탄생 50주년을 기념해 옷을 갈아입었다.
삼양식품은 올해 삼양라면 50주년을 기념해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 제품은 전면을 고객의 사연으로 디자인했으며 3일부터 3개월간 한정적으로 판매된다.
삼양식품은 지난 1월 '2013 삼양라면 희망캠페인'을 통해 '우리 엄마의 용감한 도전', '우리가족의 희망이야기', '여섯 형제의 특별한 추억', '어머니의 사랑을 전합니다' 등의 주제로 4편의 고객 사연을 선정했다.
김정수 삼양식품 사장은 “장수제품들이 가지고 있는 기본적인 디자인과 이미지를 바꾸는 것은 쉽지 않지만 삼양라면 50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감사함을 표현하고자 새로운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