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 화장품 브랜드 ‘프레쉬’가격 인하

입력 2013-03-04 17:0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VMH(루이비통모엣헤네시)그룹의 화장품 브랜드 ‘프레쉬(FRESH)’가 이달부터 가격을 최대 20% 이상 인하했다. 가격은 아시아 전 지역에서 인하된다. 현재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에 진출해 있다.

프레쉬는 이번 달부터 한국에서 판매하는 제품 19개의 가격을 내렸다.

클렌저 제품인 소이페이스 클린저는 7만2000원에서 5만7000원으로 가격이 20% 인하됐다. 로즈 클렌징폼은 6만5000원에서 57000원으로 12.3% 내렸다.

마스크류는 로즈 페이스 마스크와 슈가 페이스 폴리쉬가 10만2000원에서 8만2000~3000원으로 18~20% 할인 된 가격에 판매한다. 엄브리안 클레이 페이스 트리트먼트는 91000원에서 75000원으로 17.58%, 소이 페이스 엑스폴리안트는 7만5000원에서 6만3000원으로 가격이 16% 떨어졌다.

아이케어 제품 가운데서는 로터스 아이젤이 8만9000원에서 7만2000원으로 19.1%, 화이트닝 제품인 피어니 화이트닝 에센스는 11만5000원에서 9만8000원으로 가격이 14.7% 내렸다. 크림류에서는 로즈 하이드레이팅 젤 크림이 7만3000원에서 6만3000원으로 인하됐다.

립밤은 안티에이징을 제외하고는 3만9000원에서 3만4000원으로 12.8% 내렸다. 안티에이징 제품의 경우 3만9000원에서 3만8000원으로 1000원 싸졌다. 단 크렘 앙씨엔느는 인하 대상에 포함되지 않았다.

프레쉬 관계자는 “프레쉬가 한국에 진출한 지 10주년이 돼 고객들에 보답하고자 가격을 인하하게 됐다”며 “또 지난해 10월 프레쉬 글로벌에 이어 프레쉬 한국도 LVMH사로 편입되면서 더 많은 고객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고자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말했다.

프레쉬 글로벌은 2000년 LVMH에 편입되었으나 프레쉬 한국은 이번에 LVMH에 편입된 것이다. LVMH그룹에 속한 화장품은 겔랑, 베네피트, 겐조, 메이크업포에버 등이 있다.

한편, SK-II나 샤넬 같은 외국 화장품 회사들이 환율과 원가상승을 이유로 가격을 인상해 대조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유니클로부터 K리그까지…온 세상이 '헬로키티' 천국? [솔드아웃]
  • 협박과 폭행·갈취 충격 고백…렉카연합·가세연, 그리고 쯔양 [해시태그]
  • 갤럭시Z 플립6·폴드6, 사전판매 시작…온·오프 최저가는 어디?
  • 이젠 최저임금 1만 원 시대…내년 1.7% 오른 1만30원 확정
  • 비트코인 채굴 난이도 반감기 시기로 회귀…“매도 주체 채굴자”
  • 끊이지 않는 반발…축구지도자협회, 홍명보 선임한 정몽규에 사퇴 요구
  • 일본 ‘방위백서’…20년 연속 ‘독도는 일본 땅’ 기술
  • 200년 만의 '극한 폭우', 깨어보니 이웃집이 사라졌다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1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387,000
    • +1.49%
    • 이더리움
    • 4,438,000
    • +1.93%
    • 비트코인 캐시
    • 523,000
    • +6.13%
    • 리플
    • 720
    • +8.76%
    • 솔라나
    • 197,000
    • +2.07%
    • 에이다
    • 593
    • +4.4%
    • 이오스
    • 756
    • +2.86%
    • 트론
    • 196
    • +1.55%
    • 스텔라루멘
    • 143
    • +10%
    • 비트코인에스브이
    • 55,900
    • +2.95%
    • 체인링크
    • 18,310
    • +3.86%
    • 샌드박스
    • 442
    • +4.7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