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계상의 소속사 측이 이하늬와의 열애설 공식입장을 냈다.
22일 GOD 출신 배우 윤계상과 배우 이하늬의 열애설이 보도된 이후 윤계상 측의 공식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측은 “둘은 작년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처음으로 인사를 하고, 얼마 후 자뎅 패션쇼에서 재회하게 돼 또 다시 인사를 나누게 되었다”고 만남의 시작을 설명했다. 이어 “그 후 지인들과의 모임자리에서 우연히 몇 번 마주치게 되면서 연예계의 선후배로서 친분을 나눠왔습니다. 그러다가 최근에 좋은 감정을 가지고 사적으로 연락도 주고받고, 식사도 함께 하면서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있는 중”이라고 과정 또한 상세히 알렸다.
소속사 측은 열애 사실을 인정하면서도 두 사람의 사랑에 관심과 응원을 기대했다. 다음은 에이리스트측 공식입장 전문이다.
<윤계상 열애설과 관련된 소속사 공식 입장>
안녕하십니까?
배우 윤계상씨 소속사 에이리스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 오전, 한 매체에서 윤계상-이하늬의 열애설이 기사화되면서 많은 분의 사실여부 확인하는 문의가 이어져 소속사의 공식 입장을 말씀드리게 되었습니다.
두 분은 작년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처음으로 인사를 하고, 얼마 후 자뎅 패션쇼에서 재회하게 되어 또다시 인사를 나누게 되었습니다. 그 후 지인들과의 모임 자리에서 우연히 몇 번 마주치게 되면서 연예계의 선후배로서 친분을 나눠왔습니다. 그러다가 최근에 좋은 감정을 가지고 사적으로 연락도 주고받고, 식사도 함께하면서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있는 중입니다.
현재 두 분 모두, 서로의 관계에 대해 공인으로서 타의 모범이 될 수 있도록 신중하고 조심스럽게 행동하려 하고 있으니 여러분도 응원하는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히 몇 번 마주치게 되면서 연예계의 선후배로서 친분을 나눠왔습니다. 그러다가 최근에 좋은 감정을 가지고 사적으로 연락도 주고받고, 식사도 함께 하면서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있는 중”이라고 과정 또한 상세히 알렸다.
소속사 측은 열애 사실을 인정하면서도 두 사람의 사랑에 관심과 응원을 기대했다. 다음은 에이리스트측 공식입장 전문이다.
<윤계상 열애설과 관련된 소속사 공식 입장>
안녕하십니까?
배우 윤계상씨 소속사 에이리스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 오전, 한 매체에서 윤계상-이하늬의 열애설이 기사화되면서 많은 분들의 사실여부 확인하는 문의가 이어져 소속사의 공식 입장을 말씀드리게 되었습니다.
두 분은 작년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처음으로 인사를 하고, 얼마후 자뎅 패션쇼에서 재회하게 되어 또 다시 인사를 나누게 되었습니다. 그후 지인들과의 모임자리에서 우연히 몇 번 마주치게 되면서 연예계의 선후배로서 친분을 나눠왔습니다. 그러다가 최근에 좋은 감정을 가지고 사적으로 연락도 주고받고, 식사도 함께 하면서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있는 중입니다.
현재 두 분 모두, 서로의 관계에 대해 공인으로서 타의 모범이 될 수 있도록 신중하고 조심스럽게 행동하려 하고 있으니 여러분들도 응원하는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