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 확대 추세
-프리미엄 시장 브랜드 위상 강화로 ASP(평균판매단가) 상승하고 있어서 2분기 이후 실적 모멘텀이 확대 예상
△CJ헬로비전
-케이블 MSO 업체인 동사는 지상파방송의 디지털 전환 이후 아날로그 케이블 가입자들의 유로방송 가입 확대 수혜
-미디어 그룹 CJ브랜드를 통해서 컨텐츠 경쟁력 확보로 타 경쟁사 대비 차별화
△파트론
-4분기 카메라 모듈 출하량 증가로 인해서 시장예상치 부합하는 실적 달성
-1분기에도 매출액 7%, 영업이익 2%수준의 전분기 성장 전망, 스마트폰 부품 공급 과점화로 인해서 카메라 모듈 및 메인 안테나 공급 물량은 견조하게 성장할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