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L&C, 인조대리석 신제품 12종 출시

입력 2013-02-05 10:2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나티보·테라피’ 시리즈로 시장 공략 가속

▲한화L&C에서 출시한 하넥스 나티보 시리즈 6종 제품.
한화L&C는 인조대리석 하넥스의 2013년형 신제품 12종을 묶은 ‘NATIVO(나티보)’와 ‘THERAPY(테라피)’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나티보는 천연화강석의 불규칙한 표면질감을 모티브로 개발된 제품으로 기존 인조대리석과 달리 비정형 칩들이 춤을 추듯 얽혀 있는 형태의 패턴이 큰 특징이다. 이는 인조대리석 중 세계 최초의 제품으로, 고유한 첨단소재 기술로 입자(비정형칩)에 대한 새로운 공법을 적용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테라피는 리싸이클(재활용) 원료를 사용한 친환경 제품이다. 테라피는 제품 컨셉에 맞춰 건강하고 차분한 컬러톤을 사용해 대체로 오가닉하고 포근한 느낌을 준다. 내츄럴한 디자인 패턴은 어느 공간에서나 조화로운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다양한 색상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도 넓혔다.

한화L&C 관계자는 “나티보와 테라피 시리즈는 고객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제품들”이라며 “시장 트렌드에 맞춰 고객 중심의 인테리어 건축자재 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화L&C의 인조대리석 하넥스는 다양한 컬러와 패턴을 기초로 감각적인 인테리어 마감재로 각광받고 있다. 표면과 내부가 모두 균일해 방수성이 우수하고 관리가 쉽다. 다양한 형태로의 가공이 가능해 상업·주거용 마감재로 수요가 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단독 하마스 외교 수장 “이스라엘, 국제법 계속 위반하면 5차 중동전쟁”
  • 대기업도 못 피한 투심 냉각…그룹주 ETF 울상
  • 벼랑 끝에 선 ‘책임준공’… 부동산 신탁사 발목 잡나
  • 갈수록 높아지는 청약문턱···서울 청약당첨 합격선 60.4점, 강남권은 72점
  • 국제유가, 2년래 최대 폭 랠리…배럴당 200달러 vs. 폭락 갈림길
  • 황재균, 지연과 별거 끝에 합의 이혼…지연은 SNS 사진 삭제 '2년' 결혼의 끝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709,000
    • -0.2%
    • 이더리움
    • 3,267,000
    • +0.06%
    • 비트코인 캐시
    • 436,900
    • -0.16%
    • 리플
    • 717
    • -0.42%
    • 솔라나
    • 193,200
    • -0.62%
    • 에이다
    • 472
    • -1.67%
    • 이오스
    • 640
    • -0.16%
    • 트론
    • 207
    • -0.48%
    • 스텔라루멘
    • 124
    • -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650
    • -0.32%
    • 체인링크
    • 15,320
    • +0.92%
    • 샌드박스
    • 341
    • -0.5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