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13/01/20130120110358_258830_500_281.jpg)
삼성전자는 최근 시작한 TV 광고 CF에 7년째 세계 TV시장 1위 지켜 온 삼성 스마트TV의 노력을 ‘여행과 여정’이라는 콘셉트로 담았다. 광고는 삼성 스마트TV를 담은 운송차가 내레이션에 맞춰 세계 각지를 돌며 각 나라의 특징을 설명하는 영상으로 시작된다.
기술을 강조하는 독일, 디자인에 민감한 프랑스, 혁신에 열광하는 대한민국, 브랜드 가치를 존중하는 미국 등 서로 다른 취향을 가진 세계인이 사랑한 TV는 삼성 스마트TV라는 것을 보여 주며 광고는 끝을 맺는다.
![](https://img.etoday.co.kr/pto_db/2013/01/20130120110359_258832_500_281.jpg)
삼성전자 관계자는 “새로운 TV의 가치를 발견하기 위한 삼성TV의 노력과 고객의 사랑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가장 사랑 받는 TV가 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