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어린이용 인테리어 자재 시장 공략

입력 2013-01-17 14: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하우시스가 어린이용 인테리어 자재 시장 공략에 속도를 높이고 있다.

LG하우시스는 17일 지난해 최고의 인기를 누린 TV만화 로보카 폴리 캐릭터 패턴을 적용한 벽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로보카 폴리는 로봇으로 변신하는 자동차 구조대의 이야기를 다룬 TV만화로, 아이들 사이에서 ‘폴총리(로보카 폴리와 총리의 합성어)’라 불리며 관련 완구 제품만 240만개 이상 팔리는 등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LG하우시스 로보카 폴리 벽지는 일반 벽지와 달리 인기 캐릭터 패턴을 적용해 자녀들이 자신의 공간에 대한 애착을 가지는 것은 물론 밝고 편안한 파스텔 톤 색상으로 정서적인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유해물질 방출을 최소화해 환경부의 환경마크 인증과 한국공기청정협회의 친환경 건축자재 인증 최우수등급을 받는 등 친환경성을 인정받았다.

어린이용 전용 인테리어자재 시장은 집안 공간별로 인테리어를 차별화하는 트렌드의 확산과 아동 관련 제품 시장의 비약적인 성장에 힘입어 매년 그 규모가 커지고 있는 추세다.

이를 바탕으로 LG하우시스는 어린이용 인테리어 자재 시장를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LG하우시스는 ‘바비 벽지’ 등 인기 캐릭터를 적용한 벽지뿐만 아니라 특수 코팅층이 실내 공기를 정화하는 아이방 전용 ‘아이비리그 벽지’, 층간 소음감소 효과가 있는 ‘놀이방매트’ 등을 선보였다. .

LG하우시스 장식재사업부장 황진형 상무는 “자녀 수 감소로 아이에게 특별한 방을 꾸며주고자 하는 부모들이 많아짐에 따라 아이방 전용 인테리어 제품의 매출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LG하우시스는 차별화된 디자인의 친환경 제품으로 어린이용 시장뿐만 아니라 20~30대부터 중·장년층에 이르기까지 각 세대별로 세분화되어가는 인테리어 시장을 공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연휴에도 이렇게 덥다고요?…10년간 추석 날씨 어땠나 [해시태그]
  • “축구장 280개 크기·4만명 근무 최첨단 오피스” 中 알리바바 본사 가보니 [新크로스보더 알리의 비밀]
  • 법원, ‘티메프’ 회생 개시 결정…“내달 10일까지 채권자 목록 제출해야”
  • 단독 직매입 키우는 ‘오늘의집’…물류센터 2000평 추가 확보
  • 최초의 ‘애플 AI폰’ 아이폰16 공개…‘AI 개척자’ 갤럭시 아성 흔들까
  • "통신 3사 평균요금, 알뜰폰보다 무려 3배 높아" [데이터클립]
  • 삼성 SK 롯데 바닥 신호?… 임원 잇따른 자사주 매입
  • 문체부 "김택규 회장, 횡령ㆍ배임 사태 책임 피하기 어려워"
  • 오늘의 상승종목

  • 09.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7,442,000
    • +3.47%
    • 이더리움
    • 3,185,000
    • +1.5%
    • 비트코인 캐시
    • 439,700
    • +4.39%
    • 리플
    • 730
    • +1.39%
    • 솔라나
    • 182,500
    • +3.87%
    • 에이다
    • 464
    • +0.22%
    • 이오스
    • 661
    • +0.92%
    • 트론
    • 208
    • +0%
    • 스텔라루멘
    • 126
    • +1.6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950
    • +8.65%
    • 체인링크
    • 14,230
    • -2.73%
    • 샌드박스
    • 343
    • +0.8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