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네이쳐, 100% 천연 오일 롯데홈쇼핑서 대박행진

입력 2013-01-04 19:3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로얄네이쳐 제공

로얄네이쳐는 지난 12월 롯데홈쇼핑에서 론칭한 ‘100% 천연오일’이 오는 5일 토요일 아침 9시20분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두 번째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로얄네이쳐의 ‘100% 천연오일’은 지난해 12월 첫 방송 당시 타 브랜드보다 2배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이끌어 냈다.

로얄네이쳐의 ‘100% 천연오일 보습 5종 세트’는 △강력한 항산화 물질이 함유된 ‘포도씨 오일(100ml)’ △건성피부와 거친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제공하는 ‘스윗 아몬드 오일’ △필수 지방산이 풍부해 노화와 아토피 피부에 효과적인 ‘이브닝 프림로즈 오일’ 등 3종의 천연오일로 구성됐다.

여기에 청정 알래스카 빙하수가 담긴 ‘아쿠아 페이셜 크림(50ml)’과 천연 로즈워터 99%의 천연 에센스 ‘로얄 안티링클 에센스(50ml)’까지 총 5세트가 11만9000원이라는 파격적인 할인가로 판매돼 30~40대 주부들의 적극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안미현 로얄네이쳐 대표는 천연비누·화장품 관련 총 8권의 책을 출판했으며 이 책들을 중심으로 천연 피부 관리법을 계절에 맞게 구성하여 최유라쇼를 통해 적극적으로 알린다는 계획이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올 겨울 강추위와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천연 보습 및 관리 제품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이미 백화점과 면세점 등에서 주부들 사이에서 고급 천연화장품 브랜드로 입소문이 난 것이 로얄네이쳐 인기의 원인인 것같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펜싱 여자 사브르, 사상 첫 단체전 은메달…우크라에 역전패 [파리올림픽]
  • 투자만큼 마케팅 효과도 '톡톡'…'파리올림픽' 특수 누리는 기업은? [이슈크래커]
  • 부작용이 신약으로…반전 성공한 치료제는?
  • 티메프 사태가 부른 이커머스 정산주기 논란…컬리 IPO 빨간불 켜지나
  • 엔데믹 그늘 벗어난 빅파마들…AZ·화이자 방긋, 모더나는 아직
  • SK이노베이션-SK E&S 합병 순항할까…주주가 '변수'
  • 한국 유도, 체급 차 딛고 값진 동메달…독일과 연장전 끝 승리 [파리올림픽]
  • 고3 수시 지원전략 시즌 “수능 없이 ‘인서울’ 가능한 교과·논술전형은?”
  • 오늘의 상승종목

  • 08.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799,000
    • -0.89%
    • 이더리움
    • 4,116,000
    • -2.05%
    • 비트코인 캐시
    • 518,000
    • -3.63%
    • 리플
    • 785
    • +0%
    • 솔라나
    • 203,200
    • -5.22%
    • 에이다
    • 515
    • +0.98%
    • 이오스
    • 704
    • -4.22%
    • 트론
    • 177
    • +1.14%
    • 스텔라루멘
    • 131
    • -2.2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450
    • -1.55%
    • 체인링크
    • 16,530
    • -0.72%
    • 샌드박스
    • 388
    • -2.51%
* 24시간 변동률 기준